티스토리 뷰


아는형님에 열혈사제 팀 정영주, 고준, 안창환이 출연한 가운데 배우 안창환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데요. 오늘은 배우 안창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드라마 '열혈사제' 는 마지막회 최고 시청률 26.3% 를 기록하며 유종의 미를 거뒀는데요. 드라마 열혈사제의 열혈 배우들 정영주, 고준, 안창환이 아는형님을 찾아와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아는형님에 출연한 안창환은 눈이 너무 커서 뒤까지 보인다는 장기를 자랑했구요 ㅎㅎ 또한 안창환은 아는형님에 출연하여 등장과 동시에 무에타이를 선보였고 그 바람에 바지가 터지고 말았죠 ㅋㅋ 


배우 안창환은 아는형님에서 "유남규를 닮았다는 얘기를 들었다" 며 또한 존박, 타이거 우즈, 신화 에릭을 닮았다는 얘기를 들었다고 밝혔습니다. 아무래도 배우 안창환씨의 큰 눈 때문에 그런 얘기를 들어온 것 같네요.


배우 안창환 나이는 1985년생으로 올해 나이 35세 입니다. 배우 안창환의 소속사는 라움엔터에인먼트이며 학력은 수원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했습니다. 배우 안창환씨가 출연한 영화들로는 걸캅스, 사라진밤, 허물다, 지연, 사투, 그랜드파더, 불, 소굴, 고맙다 전일아 가 있으며 드라마로는 열혈사제, 미스트리스, 우리가 만난 기적, 슬기로운 감빵 생활, 힘쎈여자 도봉순 등이 있죠. 


안창환씨 키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안창환씨 키는 178cm로 알려져 있습니다. 안창환씨는 데뷔 9년차 배우로 주로 연극무대에서 활동했다고 하죠. 안창환씨는 2011년 연극 '됴화만발' 에 단역으로 출연 당시 주인공을 맡았던 아내 장희정씨를 만나 2013년 결혼을 했고 슬하에 아들 한 명이 있습니다.



안창환씨는 깊은 눈매, 오똑한 코, 남자 다운 각진 턱 선 떄문인지 안창환씨의 국적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안창환씨는 이국적인 외모를 자랑하지만 국적은 한국입니다. 안창환씨 고향은 서울이죠. 


안창환씨의 부인 장희정씨는 1982년생으로 올해 나이 38세 입니다. 안창환 부인 장희정씨 학력은 명지전문대학 연극영상과, 러시아국립극장 예술대학교 배우과를 나왔으며 장희정씨 키는 167cm로 알려져 있습니다. 


장희정씨 소속사도 안창환씨와 같은 라움엔터테인먼트이며 장희정씨 직업은 연극배우 겸 탤런트죠. 연극 트랜스 십이야 등 수많은 연극 무대 경험이 있습니다. 


열혈사제에서 '쏭삭 테카라타나푸라셔트' 로 출연했던 안창환씨는 열혈사제 엔딩 때 무에타이를 선보여서 화제가 되었었죠. 특히 마지막 쏭삭의 무에타이 장면이 열혈사제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고 합니다. 안창환씨는 체육관에서 두달정도 무에타이를 배웠다고 합니다. 



열혈사제에서 태국 오지 출신의 중국집 배달원 쏭삭이 클럽 '라이징문'의 조직폭력배를 무에타이로 호쾌하게 무찌르며 화려한 무에타이 스킬을 선보여 시청자들을 많이 놀라게 했습니다 ㅎㅎ


배우 안창환씨 열혈사제에서 음문석씨와 같이 미친 존재감을 드러냈는데요. 앞으로도 열혈사제의 인기와 더불어 승승장구하는 배우로 더욱 더 거듭나시길 바랍니다. 응원합니다 안창환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