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쓰에이 그룹 출신 지아가 싱가포르 재벌 2세로 알려져 있는 엘로이 Elroy 와 열애를 시작했다는 기사가 나며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공개 열애를 밝힌 미쓰에이 지아와 지아의 연인 싱가포르 재벌 2세 엘로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아와 열애중인 엘로이는 중국 배우 우젠하오 (오건호, 나이 41세)의 처남이자 팜유사업을 하는 싱가포르 재벌가 출신인데요. 엘로이는 또한 대만 가수 샤오야쉬안 (소아헌, 나이 40세)의 전 남자친구이기도 했습니다. 


지아 같은 경우 JYP엔터테인먼트의 대표 걸그룹이자 국민배우 수지가 속해있던 그룹 '미쓰에이'의 맴버로 2010년 데뷔했는데요. JYP 엔터테인먼트와는 2016년 계약 만료 후 팀에서 탈퇴, 지아 같은 경우 고향인 중국으로 돌아가 솔로 가수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미쓰에이는 2017년 12월 공식 해체되었죠. 


지아가 최근 싱가포르 부호와 열애 중인 사실이 중화권 매체 보도를 통해 전해지며 특히 더욱 예뻐진 미모가 시선을 사로 잡고 있는데요. 지아의 최근 물오른 미모에 대해 누리꾼들은 때아닌 성형 의혹을 제기하며 '수지 닮았다' '너무 예쁘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당시 미쓰에이는 한국인 맴버인 수지, 민 그리고 중국인 맴버 지아, 페이로 구성되어 '배드 걸 굿 걸 Bad Girl Good Girl' 로 데뷔 정말 엄청난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었죠. 미쓰에이는 데뷔 3주 만에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하며 'Mnet 아시안 뮤직 어워드' 에서 신인상과 올해의 노래상까지 수상하며 성공적인 데뷔를 했습니다.


미쓰에이는 그 후에도 대표곡 '브리드 Breath' '굿바이 베이비' '터치' '허쉬' '남자 없이 잘 살아' 등 미쓰에이만의 신선한 음원으로 대중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았는데요. 7년의 고비를 넘지 못하고 결국 해체를 맞이하며 미쓰에이 멤버들은 개별 활동에 집중하고 있죠. 


지아의 연인인 엘로이는 팜유 사업을 운영하는 싱가포르 재벌가 출신으로 엘로이의 재산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데요. 엘로이 소유 재산에 대한 정보로는 대만 화폐기준 130억 위안을 보유한 자산가라는 후문이 있습니다. 


지아의 연인 싱가포르 재벌 엘로이 재산으로 알려져 있는 130억 위안은 한국돈으로 환율하여 계산하면 약 2조 2422억원에 달하는 어마어마한 금액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엘로이는 지난 2012년부터 2014년까지 12세 연상의 대만 출신 중화권 톱가수 소아헌(샤오야쉬안) 과 연인관계를 이어오다가 결별한 것으로 알려져 있기도 하죠. 엘로이와 소이헌은 열애설로 대만에서 유명해졌음에도 함께 타이베이 거리의 노점에서 빙수를 먹는 등 소소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돼 중국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었죠. 


당시 소아헌은 띠동갑 연하 남친 가진동과 결별한지 두 달 만에 엘로이와 새로운 열애를 시작해서 화제가 되었는데요. 소아헌과 엘로이는 같이 커플룩을 입고 여행하는 모습도 포착되며 결혼설까지 불거진 바 있습니다. 


지금은 미쓰에지 지아의 연인이된 엘로이. 미쓰에이 지아의 나이는  1989년생으로 올해 31세, 싱가포르 재벌 엘로이는 1983년생으로 올해 나이 37세로 알려져 있습니다. 엄청난 재벌가의 며느리가 될 기회를 거머쥔 미쓰에이 그룹 출신 지아씨. 앞으로도 예쁜 사랑 이어가시길 바라며 결혼 소식 꼭 전해들었으면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