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냉장고를 부탁해' 에서는 장윤정과 뮤지컬 배우 김소현씨가 출연하는 가운데 트로트 가수 장윤정씨가 행사에 사용한 기름 값에 대해 언급하며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오늘은 트로트 가수 장윤정씨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트로트 가수 장윤정씨에게 MC들은 "행사 때문에 1년 기름값만 억대라는 소문이 있는데 사실이냐?"고 물었는데요. 이에 장윤정씨는 "이동 거리를 봤을 때 그 정도 일 것 같다" 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죠. 장윤정씨는 하루에 전국 행사를 12개까지 해봤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동 시간 때문에 행사를 거절했더니 헬기를 띄어주시기도 했다고 하네요 ㅎㅎ 가수 홍진영씨도 행사 다니는 기름값만 1억 2천만원이 든다고 알려져 있죠. 



'원조 행사의 여왕' 으로 불리는 장윤정씨의 남편 도경완씨는 작년 4월 KBS '김생민의 영수증' 에 출연하여 장윤정씨의 수입과 자신의 수입을 언급했는데요. 장윤정씨 남편 도경완씨는 "아내의 수입을 정확히 밝히지 못하지만, 나와 100배 차이가 난다" "내 수입이 모래 한 줌이면 아내 수입은 경포대 해변가" 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죠 ㅎㅎ

 

공신력 있는 사이트 'Salary Expert' 에 따르면 한국 아나운서 평균 연봉이 약 5,000만원 정도라고 하는데요. 이 점을 감안하여 도경완 아나운서 수입의 100배를 계산해보면 가수 장윤정씨의 연봉은 약 50억 정도라고 예상해볼 수 있죠. 


장윤정씨 수입은 정확하게 밝혀진 바는 없지만 장윤정씨 행사 출연료는 회당 약 1700만원에서 2000만원 정도로 추정됩니다. 장윤정씨가 하루 한 개의 스케줄만을 소화한다고 해도 장윤정씨의 1년 수입은 약 73억원 정도로 추정되죠. 


장윤정씨는 또한 도경완씨에게 필요하면 갖다 쓰라고 집에 현금을 놔둔다고 합니다 ㅎㅎ 또 도경완씨가 아들과 캠핑을 가고 싶어 텐트를 알아보고 있자 장윤정씨가 "언제 접었다 폈다 하냐"며 캠핑카를 사줬다고 하네요ㅎㅎ 정말 화끈한 장윤정씨죠. 


장윤정씨는 1980년생으로 올해 나이 40세, 남편 도경완씨는 1982년생으로 올해 나이 38세 둘은 2살 나이 차이가 나는 연상연하 부부 입니다. 


장윤정 도경완 부부는 슬하에 아들 1명, 딸 1명이 있는데요 장윤정씨는 최근 둘째딸을 출산했으며 둘째 딸은 이제 100일이 지났죠. 장윤정씨는 아이들 돌보며, 행사도 뛰며, 또 최근까지 슈돌, 미스트롯 방송도 출연했었고 4년만에 8집 앨범 신곡까지 발표했죠. 정말 몸이 10개라도 모자라는 워킹맘이십니다. 


장윤정 도경완 부부는 지난 2013년 9월 결혼을 했는데요. 이미 5월에 혼인신고를 먼저 해서 법적으로 부부가 되었죠. 그러나 그 당시 장윤정씨는 집안 문제로 인해 엄청 힘든 일을 겪고 있었는데요. 이 때 도경완씨가 옆에서 큰 위로와 의지가 되어주었던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장윤정씨와 장윤정씨 엄마 육흥복씨는 몇 년 전부터 말이 많았는데요. 2013년 장윤정과 모친 육흥복씨 모녀 간의 여러 폭로가 이어졌었죠. 당시 증권가 정보지에는 '장윤정의 어머니가 남동생의 사업에 장윤정이 번 돈을 무리하게 투자해 가진 돈을 모두 탕진하고 10억원의 빚만 남았다' 는 소문이 돌았었는데요. 장윤정은 SBS '힐링캠프'에 출연해 모두 사실이라고 인정하여 충격을 줬었죠. 장윤정도 이 사실을 알고 은행에서 펑펑 울 정도로 충격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 이후 이에 대해 장윤정 엄마와 동생은 반대 의견을 내놓기 시작했고 그동안 가족 간에 곪아 왔던 감정들이 폭발하며 폭로전으로 번졌죠. 결국 가수 장윤정 엄마 육흥복씨는 2018년 6월 14일 사기 혐의로 구속 되었습니다. 혐의는 장윤정씨 엄마가 지인 A씨로 부터 수차례에 걸쳐 2015년~2017년까지 총 4억 1500만원을 빌렸으나 갚지 않은 혐의를 받았죠. 


그 동안 모아놨던 모든 돈이 나도 모르는 사이에 다 사라져 버리고 게다가 빚까지 10억이 남아있었다니 장윤정씨 정말 얼마나 충격이 컸었을까요...이렇게 힘들고 방황할때 옆에서 든든하게 도경완씨가 지켜주고 계셔서 지금의 장윤정씨의 모습을 TV에서 계속 볼 수 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슬하에 아들 딸을 두고 지금은 행복한 결혼 생활을 즐기고 계시는 장윤정씨. 지금의 행복 끝까지 평생 누리시길 바라며 신곡 '사랑 참' '목포행 완행열차' '세월아' 너무 좋습니다~더욱 더 신곡 대박 나시길 바랍니다. 응원합니다 장윤정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