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혼자산다 기안84 가 출연할 때 마다 연일 화제가 되고 있죠. 기안84 는 특히 맨날 똑같은 옷을 입고 나와서 패션모델 '한혜진' 씨, 패셔니스타 '박나래' 씨 한테 맨날 혼나는 캐릭터 입니다. 





그런데 기안84 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렸는데요 사진 속 기안84 는 "과천, 의경, 도시락 1분 안에 먹기, 10년전" 이라는 글과 함께 멋진 배경과 패션을 선보입니다. 이에 누리꾼들의 반응이 재밌는데요. 





"9등신 아닌가!" "구찌 운동화 신었네 "점점 세련되가네요" 등의 호의적인 반응을 보였습니다. 사실 나혼자산다 기안84 편 방송을 보면 그가 꽤 좋은 메이커 제품을 하나 사고 대신 그 옷을 1년 내내 입는 다던지 몇 년 동안 계속 입는 등의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화제가 되었던 기안84 구찌신발 역시 같은 맥락으로 보입니다. 





기안84 가 신고 있던 구찌신발 은 구찌 스니커즈 스테디셀러 꿀벌 버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기안84 구찌신발 은 특히 뒷부분을 접어서 블로퍼 스타일로 신을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하네요. 역시 기안84 구찌신발 살 때도 실용성을 놓치지 않는 모습입니다. 




' 기안84 구찌신발 구찌 에이스 꿀벌 스니커즈 431942 ' 단연 made in Italy 제품으로 흰 가죽에 구찌 브랜드 의 상징인 초록색과 빨간 두꺼운 두 줄에 가운데 벌꿀 문양이 수놓아진 모습입니다. 한편 기안84 가 자주 신고 나혼자산다 에 등장하는 구찌신발 은 일명 구찌 꿀벌 스니커즈 로 가격은 789,000원 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패션니스타로 거듭나고 있는 기안84 님. 지난 2018 MBC 연예대상 에서도 종로에서 흰색 맞춤 정장 자켓을 맞추며 다시 한번 패션에 대한 관심을 표출하기도 했는데요. 이때 입었던 제품이 피노테일러 비스포크 의 제품이라고 합니다. 


솔직 당당한 매력의 기안84 님. 앞으로도 구찌신발 외에도 다양한 제품으로 TV에서 자주 뵙길 기대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