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채널A 예능 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에 배우 김래원씨가 일본 오도열도에서 세번째로 낚시에 도전하는 모습이 펼쳐진다고 하는데요. 김래원씨는 앞서 두 개의 황금배지를 품에 안으며 승률 100%를 기록, 승승장구한 바 있죠 ㅎㅎ 

김래원의 이같은 대활약에 이경규씨는 "도시어부가 쑥대밭이 됐다" 며 하소연을 하기도 했는데요. 김래원씨는 여유로운 표정으로 "올해 가장 많이 웃은 것 같다" 며 황금배지 두개 탄 자의 여유, 승자의 행복을 맘껏 누리는 모습을 보였다고 합니다. 


최근 방송된 도시어부에는 방송인 이덕화, 이경규, 배우 김래원, 최재환, 박진철 프로, 코미디언 장도연이 일본의 오도열도로 낚시를 떠나는 모습이 전파를 탔는데요. PD는 역대 최고의 게스트를 준비했다며 내가 아는 사람 중에 낚시를 제일 잘한다고 김래원씨를 소개했습니다. 


김래원씨는 6월 19일 개봉한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 제작발표회를 마치고 회식도 참석하지 않고 바로 도시어부에 조인을 했다고 하는데요. 김래원씨 낚시를 시작한지는 3,4년 정도 되었다고 합니다. 또한 김래원씨가 잡은 물고기 중 가장 큰 물고기가 팔자 정도 된다고 하여 놀라움을 자아냈었죠. 


김래원씨는 박진철 프로의 제자이기도 한데요. 박진철 프로는 김래원씨를 "연애인 중에 최고의 낚시꾼" 이라며 "섬에 들어가면 한 달씩 안 나올 정도"라고 말해 자타공인 최고의 낚시꾼임을 증명했습니다. 도시어부 일본 오도열도는 낚시꾼들 사이에서도 '꿈의 장소'로 유명한 곳이라고 하는데요. 오도열도가 꿈의 장소로 불리는 이유는 낚시대를 넣으면 잡힌다는 '인&아웃'의 장소로 알려져 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일명 '낚토피아' '진정한 인&아웃' 이라는 말처럼 도시어부 방송에 나온 오도열도는 정말 낚시대를 넣기만 하면 물고기가 잡혔는데요. 지난 방송에서 오도열도 오후까지 낚시를 마치고 '도시어부' 멤버들이 잡은 물고기만 무려 214마리였죠. 그 중 김래원씨는 홀로 58마리를 낚았고 총 무게를 37.27kg을 기록하며 1등에 올라 황금배지를 받았습니다 ㅎㅎ 


김래원씨는 1981년생으로 올해 나이 39세 입니다. 김래원씨 데뷔는 1997년 MBC 청소년 드라마 '나'를 통해 데뷔를 했으며 원래는 농구선수 출신이라고 하죠. 김래원씨는 데뷔 후 조연, 단역 가리지 않고 여러 드라마에 출연, 열심히 노력한 끝에 2003년 '옥탑방 고양이' 드라마를 만나게 됐는데요. 옥탑방 고양이 드라마를 통해 자신만의 연기력을 당당히 인정받게 되죠. 

그후 2004년 영화 '어린신부'에서 주연을 맡으며 문근영씨와 호흡을 맞췄는데요. 그 후에도 2005년 '미스터 소크라테스' 2006년 최고의 인생작 영화 '해바라기' 2015년에는 영화 '강남 1970' 2017년 '프리즌' 등 김래원씨는 코믹이면 코믹, 액션이면 액션 정말 다양한 캐릭터들을 찰떡같이 소화해내는 다재다능한 영화 배우 입니다. 


김래원씨는 어렸을 때부터 부유한 집안에서 자랐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김래원씨 아버지가 필드하키 선수 출신이고 어머니는 미술 전공을 하셨다고 합니다. 그리고 할머니께서 아들보다 손자인 김래원씨를 더 이뻐해 중학생 시절 아파트 한채를 상속해주셨다고 하죠 ㅎㅎ 그리고 김래원씨 집안에는 직업이 의사이신 분들도 많다고 하네요~ 김래원씨 학력은 중앙대학교 연극학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낚토피아'로 유명한 오도열도의 위치는 일본의 본토 규슈의 나가사키현에 속하는 서쪽 섬으로 5개의 큰 섬으로 이루어져 있다고 하는데요. 얼핏 듣기에는 홍도, 욕지도처럼 작은섬이거나 낚시만 하러가는 무인도 같지만 제주도, 대마도 만큼은 아니더라도 상당히 큰 섬이라고 합니다. 오도열도 인구 역시 제주도와 비슷한 7만명이 살고있는 섬이라고 합니다. 대부분 낚시꾼들은 후쿠오카 공항에서 자동차를 타고 히라도까지 이동해서 낚시배를 타고 나가는 방법으로 오도열도를 간다고 하죠. 


도시어부 방송을 보기 전까지는 오도열도가 이렇게 '진정한 인&아웃'인 곳이고 또 배우 김래원씨가 이렇게 낚시왕이신지 몰랐는데요. 김래원씨 도시어부 고정으로 출연했으면 좋겠다는 의견이 많던데 저도 김래원씨 도시어부 고정 적극 추천합니다~ㅎㅎ 김래원씨 오늘 방송에서도 깜짝 놀랄만한 실력 보여주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