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계 활동 중단 후 작년 임신 소식, 결혼 소식을 알렸던 배우 이태임씨의 남편이 억대 주식 사기에 가담한 혐의로 최근 구속된 소식이 전해져 충격을 주고 있는데요. 오늘은 배우 이태임씨와 이태임씨 남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태임씨 남편 1974년생으로 올해 나이 46세 이며 직업은 M&A 사업가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태임씨는 결혼 소식을 전할 당시 상대방이 일반인이라 혹여나 피해가 갈까 말하기 어렵다며 2017년 말쯤부터 연애를 시작했고 출산 후 결혼할 계획을 밝혔죠. 


12살 연상으로 알려져 있는 이태임씨 남편은 현재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위반(사기) 혐의로 서울고등법원에서 징역 1년 6개월을 선고받고 법정 구속된 상태라고 하는데요.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는 줄 알았던 배우 이태임씨 남편 소식에 이태임씨 팬들은 충격에 휩싸여 있습니다. 

이태임씨 남편은 2014년 B기업의 주주들에게 '주가부양을 위해 시세 조종을 해주겠다' 며 그 대가로 거액을 편취한 혐의로 지낸해 3월 구속기소됐는데요. 이 시기는 이태임씨가 자신의 SNS를 통해 "지난 날 여러 생각과 고통 속에서 힘들었다. 앞으로 평범한 삶을 살아가기로 결정했다" 며 돌연 연예계 은퇴를 선언한 시기와 겹치죠. 


언론 보도에 따르면 당시 이태임씨는 이태임씨 남편의 구속을 전후해 심리적 부담을 느껴 연예계 은퇴를 선언한 것으로 전해지고 있으며 은퇴 선언 직후 소속사와도 연락이 두절돼 해외 체류설, 임신설, 결혼설 등이 불거졌습니다. 

이태임씨는 결혼 후 방송을 중단, 포털사이트에서도 프로필을 삭제했습니다. 그 후 5월 임신 근황 포착, 9월 아들을 출산한 것으로 전해지며 소속사와도 원만히 계약을 해지한 것으로 알려져 있죠. 


이태임씨는 남편과의 결혼식 관련한 부분에 대해 "구체적으로 정해진 것은 없다. 출산 후 치를 것" 이라고 전 소속사를 통해 밝힌 바 있으며 "결혼을 하게 된다면 스몰 웨딩으로 하고 싶다" 라며 결혼식에 대한 로망을 전한 바 있습니다. 

이태원씨는 1986년생으로 올해 나이 34세 인데요. 지난 2008년 MBC 드라마 '내 인생의 황금기' 로 본격 데뷔, 2009년 SBS 아침드라마 '망설이지마' 로 SBS 뉴스타상을 받으며 실력파 배우로 급부상했죠. 



이태임씨는 그 밖에도 '결혼해주세요' '내마음 반짝반짝' '품위있는 그녀' 등의 드라마 출연, '특수본' '응징자' 황제를 위하여' 영화에도 출연한 바 있습니다. 이태임씨 같은 경우 특히 '황제를 위하여' 영화 속 섹시한 이미지로 많은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확실히 찍은 케이스죠. 

이태임씨는 키 170cm에 학력은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중퇴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이태임씨하면 예원 욕설 사건이 유명했죠. 2015년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예능 촬영 도중 이태임씨가 예원에게 퍼부은 욕설로 인해 촬영이 중단되어 처음에 이태임씨가 많은 비난을 받았지만 녹취록이 공개되며 예원의 반말로 인해 둘 다 잘못이 있었다는 것이 밝혀졌던 사건이었습니다. 


이런 저런 구설수에 많이 올랐던 배우 이태임씨가 돌연 결혼, 임신, 출산, 은퇴 라는 단어들과 함께 연예계에서 사라졌는데요. 이렇게 남편 구속 소식과 함께 다시 이슈가 되어 너무 안타깝네요. 아무쪼록 이태임씨 지금 상황 많이 힘드시겠지만 잘 이겨내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