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V 연예인 핫이슈

조찬형 테이 매니저 누구?

펀티스토리 2019. 8. 31. 17:12


오늘 '전지적 참견 시점' 에서는 최초로 투잡 매니저 일을 하고 있는 배우이자 가수 테이의 매니저 조찬형 씨가 출연한다고 하여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오늘은 배우이자 테이 매니저이신 조찬형 씨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수 테이 씨 하면 부드러운 보이스와 호소력 짙은 감성의 노래가 유명한데요. 그 외에도 대식가이신 테이 씨이기에 먹방, 그리고 홍대·상수 쪽에 오픈하신 '테이스티 버거' 역시 유명하죠. 


오늘 가수 테이 씨의 매니저로 전참시에 출연하시는 조찬형 씨 같은 경우 "제가 사실은 배우 일도 하고 있어서" 라고 밝히며 매니저 일과 배우 투잡을 뛰고 있다고 밝혔는데요. 조찬형 씨는 영화는 물론 다수의 CF를 통해 얼굴을 알린 바 있습니다. 

가수 테이 씨와 조찬형 씨는 서로 한 집에서 동고동락을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오늘 전참시 방송에서 서로 팔굽혀펴기를 열심히 하는 모습과 자신들만의 다이어트 비법 역시 공개한다고 하여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죠. 


조찬형 씨의 학력은 원광대학교 신문방송학을 휴학 중이신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데뷔는 2009년 MBC 드라마 '2009 외인구단'을 통해서 데뷔를 했습니다. 그 밖에 조찬형 씨가 출연한 드라마로는 '인생은 아름다워' '피아니시모' 가 있으며, 영화로는 '이웃집 남자' 'SHE' '글러브' '퍼펙트 게임' '명당' 등에서 단역 및 조연으로 출연하셨죠.

조찬형 씨는 그 밖에도 스프린트, 폴햄, 펩시, KB 국민은행 등 다수의 CF 들에 출연하신 경력이 있으며, 연극 '그 여자의 소설', '고마나루','천도헌향제', '이등병의 편지' 등에서도 활동을 하셨습니다. 


조찬형 씨는 1984년생으로 올해 나이 36세 입니다. 조찬형 씨는 코리안 특급 야구선수 박찬호 씨의 초중고 후배이기도 한데요. 실제로 조찬형 선수는 '야구선수 출신' 이라는 독특한 경력을 지니고 있으며 박찬호 선수와 초등학교 때 CF를 같이 찍은 이색 경험도 있다고 하죠.


조찬형 씨는 초, 중, 고 야구선수 활동을 하다가 고등학교 때 어깨 부상을 당하면서 졸업과 동시에 야구를 그만두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그 후 원광대학교에서 신문방송학을 공부했지만 연극영화과를 다니고 있던 죽마고우 배우 장시우 씨의 권유로 연극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하죠. 


조찬형 씨는 가수 테이에 대해 "호경이(테이 본명은 김호경)는 저를 변하게 해 준 첫 번째 사람이에요. 호경이가 없었다면 오랜시간 배우로서 지내지 못했을 것 같아요." 라고 밝히며 두 사람이 10년지기 친구로 우정을 키우고 있다고 밝혔는데요. 이에 테이 씨 역시 "찬형이는 긍정적인 사람이에요. 그렇기에 배우라는 한길로 지금까지의 시간을 견뎌 온 거고요. 제가 힘들 때도 진심으로 토닥여주는 가장 친한 친구입니다" 라고 설명했죠. 


가수 테이 씨의 매니저로 오늘 전참시에 소개되는 배우 조찬형 씨에 대한 관심이 매우 뜨거운데요. 오늘 전참시 방송도 벌써부터 너무 기대가 되네요. 가수 테이 씨 그리고 조찬형 씨 화이팅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