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V 연예인 핫이슈

유회승 노래

펀티스토리 2019. 10. 19. 20:51




오늘 '불후의 명곡' 프로그램은 배철수 씨가 전설로 출연하여 팝송 특집으로 꾸며졌는데요. 오늘 불후의 명곡 최종 우승을 엔플라잉의 유회승 씨가 차지하며 유회승 씨가 다시금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가수 유회승 씨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수 유회승 씨는 포레스텔라의 마이클잭슨 '힐 더 월드' 노래와 맞붙게 되었는데요. 무대에서 포레스텔라는 맑고 깨끗한 목소리로 '힐 더 월드'를 부르기 시작했죠. 노래 후반 부분에 어린이 합창단까지 함께하여 합동 무대를 선보이며 마음이 편안해지면서 미소 짓게 하는 무대를 선보인 포레스텔라는 김조한 씨를 꺽고 425표로 1승을 거뒀습니다. 


포레스텔라는 그 뒤 아델의 '썸원 라잌 유' 를 부른 바비킴 씨와 대결 구도를 그렸는데요. 바비킴의 가을 밤 촉촉하게 적시는 감미로운 목소리를 포레스텔라는 2연승으로 이기며 마침내 마지막 참가자 유회승 씨와 포레스텔라가 맞붙게 되었죠. 

가수 유회승 씨는 이날 퀸의 '위 아 더 챔피온스' 를 선곡했습니다. 지난 이은미 씨 전설 편에서 6단 고음을 선보였던 유회승 씨는 그 기세를 이어나갔는데요. 오늘 무대에서 유회승 씨는 완벽한 고음으로 퀸의 무대를 재연해 박수세례를 받았죠.


이에 김태우 씨는 "뒤에 프레디 머큐리 사진과 교체되는데 어린 머큐리가 노래하는 느낌이 들었다" 며 소감을 전했고 전설 배철수 씨 역시 "내가 저 나이에 무대에 있었다면 정말 떨었을 텐데 깜짝 놀랐다. 진짜 챔피언 같았다" 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이로써 유회승 씨는 불후의명곡 배철수 전설 편 최종 우승을 차지했죠. 

가수 유회승 씨는 1995년생으로 올해 나이 25세 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남양주 출생이며 키는 174cm로 알려져 있죠. 가수 유회승 씨의 학력은 진건고등학교를 졸업하였고 현제 N.Flying 엔플라잉 보컬을 맡고 있습니다. 


엔플라잉 4인조 밴드는 FNC엔터테인먼트 소속의 밴드 그룹입니다. 유회승 씨는 2017년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참가했다가 프로그램 종영 후 같은해 6월 엔플라잉의 새 멤버로 합류를 했죠. 엔플라잉 대표 노래로는 '옥탑방' '굿밤' '봄이 부시게' '놔' '야호' 등이 있습니다. 

그룹 엔플라잉의 보컬 유회승 씨는 과거 JTBC 예능 프로그램 '어서 말을 해' 에서 학창시절 체중감량을 했었다고 고백을 한 적이 있는데요. 유회승 씨는 무려 45kg을 감량했다고 합니다. 체중 감량 전에는 학창시절 별명이 개그맨 '유민상' 씨 였다고 하죠. 


당시 120kg 정도 나갔었다고 하는 유회승 씨는 학창시절 첫 사랑 여성에게 고백을 하기 위해 '폭풍감량' 시도를 했고 결국 고백에도 성공을 했었다고 하네요 ㅎㅎ 

유회승 씨가 프로듀스 101 시즌 이후 부른 노래로는 tvN드라마 '크리미널 마인드' OST 'Another day', tvN 드라마 '화유기'의 '니가 나라면' 노래를 피처링 했습니다. 또한 작년에는 이홍기 씨와 함께 FNC가 새롭게 선보이는 음악 플랫폼 'FNC LAB' 에서 '사랑했었다 (Still love you')'를 주요 음원사이트에 공개하기도 했죠.


엔플라잉 멤버 유회승 씨가 불후의 명곡 배철수 전설의 '팝송 특집' 방송에서 우승트로피를 차지한 가운데 유회승 씨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데요. 엄청난 노래 실력의 유회승 씨 앞으로도 불후의 명곡에서 독특한 편곡, 훌륭한 가창력 계속 보여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응원합니다 유회승 씨 화이팅 입니다~! 


'TV 연예인 핫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충희 허재  (0) 2019.10.20
대니 리 국적 아내  (0) 2019.10.20
셀럽파이브 노래  (0) 2019.10.19
김조한 결혼 노래  (0) 2019.10.19
배철수 노래 부인  (1) 2019.10.1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