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AOA 지민 근황 사진이 누리꾼들 사이에 퍼지면서 AOA 지민 팬분들의 걱정과 근심이 컸었죠. 저도 맨처음에 AOA 지민 근황 사진을 보고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AOA 지민 같은 경워 워낙 아담한 체구에 키도 작고 말라 더이상 빠질 살이 없다고 생각했는데 최근 AOA 지민 근황 사진을 보니 정말 깡마른 해골 같은 모습을 하고 있더라구요. 





AOA 지민 근황 사진들에 AOA 지민 은 예전 언프리티랩스타에 출연했던 모습과는 사뭇 다른 모습이였는데요. 물론 AOA 지민 이 성형을 했다거나 시술을 했다거나 하는 것은 아니지만 말라도 너무 마른 AOA 지민 근황 모습에 팬분들의 건강 걱정을 낳았습니다. 



AOA 지민 근황 사진에 이렇게 마른 모습이 공개되면서 일부 누리꾼들은 AOA 지민 다이어트 에 대해 궁금해하기도 했는데요. AOA 지민 여전히 1일 1식을 하며 41kg 의 모습을 유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AOA 지민 은 1991년생으로 올해 29살입니다. 엄청난 동안 외모라 20대 초반이라 해도 믿을 것 같습니다. AOA 지민 키는 160cm 로 공개되어 있는데요 아무래도 160cm 보다 조금 작은 것 같습니다. 그래도 41kg 이면 정말 뼈만 앙상한 체구인 것 같습니다. 왜 팬들이 AOA 지민 건강 걱정을 하는지 이해가 되네요. 



일각에서는 AOA 지민 씨가 무리한 다이어트를 해서 거식증에 이해 이렇게 깡말라진 것 같다라는 의혹을 품고 있습니다. AOA 지민 건강에 대해 소속 기획사 FNC 엔터테인먼트에서는 "지민이 다이어트를 따로 한 건 아니라. 평소처럼 지냈고 건강에 이상이 있는 것도 아니다" 라고 해명했죠. 



AOA 지민 이 자신의 근황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서 무리한 다이어트 의혹 및 걱강 우려를 낳고 있는데요. 불과 2달만에 너무 달라진 그녀의 모습이 팬들의 안타까움과 걱정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한편 AOA 지민 근황 사진들 중 비키니를 입은 AOA 지민 모습을 보며 AOA 지민 타투 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AOA 지민 은 타투가 총 20개가 있다고 하는데요. 워낙 작고 귀여운 타투들이여서 AOA 지민 타투 갯수 자체는 20개이지만 평소에 눈에 확 띄는 문신은 아닌 것 같습니다. 





AOA 지민 팔뚝에는 어렸을 때 가지고 놀던 토끼 인형 타투가 있고 AOA 지민 팔 안쪽에는 작게 코끼리, 해, 달, 당근 타투 도 보이네요. AOA 지민 은 팔에 또 햄버거 문신도 있는데요. 자신이 햄버거를 너무 좋아해서 AOA 지민 팔에 햄버거 문신을 했다고 합니다. 




AOA 지민 친언니랑은 자매 문신으로 계란 후라이도 같이 하구요. 레터링 타투도 많이 했는데 특히 AOA 지민 손가락 사이 ELVIS 타투는 AOA 걸그룹 팬크럽 이름에서 따왔다고 하네요. 



AOA 지민 씨 눈망울도 너무 크고 귀엽게 생기셨는데 몸매는 작은키에도 비율이 좋아 글래머러스했던 걸로 기억하는데요. 너무 깡마른 모습보다는 적당한 볼륨감 있는 모습이 훨씬 보기 좋으니 건강을 위해서, 팬들을 위해서 조금은 살을 찌우시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