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마무 화사 담배 루머가 누리꾼 사이에서 화제인데요. 마마무 화사 담배 루머 어떻게 된 일인지 같이 살펴보겠습니다. 


마마무 화사는 나혼자산다 프로그램에 나와 털털하고 네추럴한 모습을 꺼리낌 없이 보여주면서 남성 팬들을 물론 여성팬들의 인기까지도 사로잡게 되었죠. 특히 화사가 먹으면서 화제가된 곱창, 김부각 등 판매 매진 신화를 이루게 한 원동자 마마무 화사 입니다. 



또한 다시 한번 마마무 화사를 화제의 선상의 오르게 해줬던 것이 바로 2018 MAMA 골든디스크어워즈에서 솔로 무대를 펼쳤을 때 입었던 빨간 바디수트 의상이죠. 엉덩이가 반쯤 다 보이는 의상이여서 시청자들로 하여금 당혹스럽게 만들었었습니다. 



당시 마마무 화사의 파격적인 의상 때문에 일부 네티즌들은 "너무 과하다" "엉덩이가 다 보인다" "아이와 같이 봤는데 너무 민망했다" 등의 반응이 있었으나 그와 반대로 "당당한 매력이 돋보인다" "자신감 넘치는 모습 보기 좋다" "화사 언니 응원해요" 등 긍정적인 반응도 많았습니다. 



마마무 화사 담배 루머가 돌기 시작한데는 그 시발점이 있는데요. 바로 화사 담배 피는 모습 목격 사진이 한 온라인 커뮤니티 및 포털 사이트에 올라오면서 입니다. 네이버의 한 맘카페에 한 네티즌이 마마무 화사를 봤다는 글을 올렸는데요 사진은 2017년 말에 찍었다고 합니다. 



마마무 화사 담배 루머 사진을 올린 네티즌은 마마무 사진이 벤으로 보이는 차량과 담벼락 사이에 서 있는 듯한 모습을 게재하며 "볼일있어서 가능동 갔다 차에서 대기중인데 화사가 차에서 내리더라구요." "설마 했는데 딸과 함께 맞다며 맞다고...근데 차 뒤에서 숨어서 구름과자를 ㅎㅎ 딸은 그 모습보고 화사 이제 싫다고" "카니발에 멤버들 다 타고 있었겠죠~" 라며 글을 올렸습니다. 



구름과자는 담배를 뜻하는 은어에 속하죠. 마마무 화사가 담배를 피고 있는 모습이라던지 손에 담배를 쥐고 있는 혹은 입에 담배를 물고 있는 모습 등은 전혀 포착이 되지 않았고 차 안에서 딸과 함께 사진을 찍은 것으로 보이는데요. 



정확하게 마마무 화사 가 담배 를 피는 모습이 아니라 단지 차 밖에 서있는 모습만을 보고 담배를 피고 있었다고 추정하는 모습으로 보아 일부 네티즌들은 마마무 화사 담배 사진은 단순한 거짓 루머 같다라고 추측하기도 합니다. 



해당 마마무 화사 담배 사진은 얼마 지나지 않아 삭제되었으나 여전히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화사 담배 사진에 대한 궁금증이 남아있습니다. 




한편 마마무 화사 는 최근 솔로로 데뷔를 했죠. 마마무 화사 솔로 데뷔곡 '멍청이' 화사 특유의 공기반 허스키 목소리와 걸크러쉬 카리스마, 섹시한 구릿빛 몸매 등 전체적인 '멍청이' 노래 컨셉과 다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비록 마마무 화사 담배 루머가 있지만 뭐 담배를 피는 것은 자신의 선택이고 여자 연예인이라고 담배 피지 말라는 법은 없지요. 마마무 화사 지금같이 당당하고 매력적인 모습 항상 보여주시길 응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