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V 연예인 핫이슈

장서희 나이 드라마

펀티스토리 2019. 12. 1. 21:11



오늘 '집사부일체' 프로그램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이영애 사부가 출연하여 가족을 생각하는 마음을 드러냈는데요. 집사부일체에서는 수지, 박나래, 장서희와의 전화 통화 모습 역시 그려지며 배우 장서희 씨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아진 상황입니다. 오늘은 배우 장서희 씨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이영애 씨는 제자들에게 무나물, 굴 배춧국 등을 대접했고 같이 막걸리를 마셨는데요. 제자들이 이영애 씨에게 일상생활을 묻자 "똑같다. 엄마들 만나서 교육 얘기하고 똑같다. 제가 늦게 결혼하지 않았냐. 그래서 가정의 소중함을 많이 알고, 되도록 아이들과 있으려고 한다. 내 편이 있다는 생각 때문에 힘이 많이 된다" 고 전했죠. 


이영애 씨는 또한 신인 때는 직접 옷 가방, 메이크업 가방을 들고 택시를 타고 다녔다며 신인 시절을 회상하기도 했는데요. 이와 더불어 칭찬하고 싶은 사람이 있다며 직접 고른 사람이 배우 장서희 씨였죠. 

장서희 씨에 대해 이영애 씨는 "우리가 20대 때 만났잖아. 힘들 때 만나서 지금까지 변치 않고 성실한 모습에 나도 많이 배운다. 장서희는 얼굴만큼이나 마음도 너무 예쁘다" 라며 배우 장서희 씨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오늘 이영애 씨가 장서희 씨와의 깜짝 친분을 자랑하면서 장서희 씨와 이영애 씨의 우정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이영애 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서희야 고마와 #나를찾아줘 #장서희" 라고 덧붙이며 사진을 공개한 적이 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장서희 씨가 이영애 씨를 위해 준비한 커피차 모습이 담겨 있었는데요. 특히 플래카드까지 걸어놓은 장서희 씨의 세심함이 눈길을 끌었고 두 사람의 우정에 누리꾼들은 "보기 좋아요" "훈훈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죠. 


배우 장서희 씨는 1972년생으로 올해 나이 48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 강북구 출생이며 키는 161cm로 알려져 있죠. 배우 이영애 씨는 1971년생으로 장서희 씨보다 1살 더 많습니다. 


배우 장서희 씨 학력은 서울국악예술고등학교를 졸업, 경희대학교 무용학과를 전공하셨습니다. 1989년 MBC 19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를 한 배우 장서희 씨는 특히 막장 드라마 여주인공 하면 바로 떠오르는 대표적인 여배우가 되셨죠. 

배우 장서희 씨의 대표 작품 드라마로는 '인어아가씨' 와 '아내의 유혹' 이 있으며 이 두 막장 드라마로 배우 장서희 씨는 명성을 날렸습니다. 또한 그 두 드라마가 모두 장서희 씨에게 대상을 안겨주기도 했죠. 


배우 장서희 씨는 사실 아역 배우 출신으로 1981년 주최된 '예쁜 어린이 선발대회' 에 참가하며 진으로 뽑혀 이후 모델과 연기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그러다 1989년 MBC 공채 탤런트로 뽑히면서 성인 연기자로 데뷔를 했죠. 

배우 장서희 씨는 '허준' '태조 왕건' '그 여자네 집' 등 인기 드라마의 조연으로 자주 출연을 했지만 큰 빛을 발하지 못하고 무명 시절이 무려 13년이 갔는데요. 그러다 2002년 '인어 아가씨' 의 주인공이 되며 드라마가 초대박이 났죠. 당시 방영 석 달 만에 시청률은 30%를 돌파했고 2002년 장서희 씨는 MBC 연기대상에서 대상을 포함하여 무려 5관왕에 오르는 영광을 누리기도 했습니다. 


배우 장서희 씨는 그 밖에도 중국 드라마 '경자풍운' 와 '사랑찬가' 에 출연, 그 후 '아내의 유혹' 이 또 초대박이 났죠. 그렇게 배우 장서희 씨는 누구도 부정할 수 없는, 현존하는 여배우 중 단연 톱클래스 연기력을 자랑하는 여배우가 되었습니다. 오늘 이영애 씨가 절친 장서희 씨를 칭찬하며 장서희 씨가 다시금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장서희 씨의 또 다른 차기작은 무엇이 될지 너무 궁금하네요. 장서희 씨 늘 장서희 씨만의 다양한 표정 연기와 강렬한 분노 연기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장서희 씨 응원합니다~! 

'TV 연예인 핫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혜빈 남편  (0) 2019.12.02
여서정 여홍철 부인  (0) 2019.12.01
최은주 나이 결혼  (0) 2019.12.01
김의겸 프로필  (0) 2019.12.01
박웅 매니저 누구?  (0) 2019.11.3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