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V 연예인 핫이슈

오영주 학력 집안

펀티스토리 2019. 12. 3. 09:01


방송인 오영주 씨가 '무엇이든 물어보살' 에 출연하여 '엄친딸' 이미지에 대해 해명을 했는데요. '엄친딸 아니에요' 라는 주제로 솔직한 내를 방송에서 밝힌 오영주 씨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오늘은 방송인 오영주 씨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방송인 오영주 씨는 "제 이름을 포털사이트에 치면 '오영주 집안' 등이 나온다. 고생없이 살았을 것 같다고 생각하시는데, 사실은 아니다." 라며 이야기를 시작했죠. 


방송인 오영주 씨는 중학생 때 인도에서 처음 유학 생활을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고등학생 때 미국으로 가 대학생 때까지 공부하던 중 아버지가 돌아가시면서 한국에 왔다고 합니다. 


또한 학비가 비싸 열심히 공부해 조기 졸업하는 것이 방법이였다며 실제고 고생을 많이 했다고 밝혔죠. 오영주 씨는 '엄친딸' 이미지가 많이 부담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기대감에 뭘 해야 할 것만 같았다고 합니다. 

오영주 씨는 이번 방송에 출연하여 최종목표가 '배우' 라고 밝혔는데요. '하트시그널2'에 출연하며 화제가 되었던 오영주 씨는 방송 출연 이후 퇴사를 했다고 합니다. 퇴사 후 현재 연기를 배우고 있는 중이라고 밝혔죠. 


오영주 씨는 미국 UCLA 출신인데요. '하트시그널2'로 이름을 알린 이후 재직 중이던 대기업 회사를 그만두고 현재 유튜버로 활동 중입니다. 오영주 씨는 퇴사 전에 있던 외국계 회사 한국지사 마케터로 근무했던 경력을 살려 현재 유튜브 채널을 개설,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을 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미스틱스토리와 전속계약을 맺고 활발하게 방송활동을 하고 있죠.


오영주 씨는 1991년생으로 올해 나이 29세 입니다. 학력은 UCLA 대학교를 졸업한 뒤 마이크로소프트에서 근무를 했었죠. 오영주 씨는 특히 '하트시그널2' 에 출연했던 당시 단아한 미모와 엄친딸 이미지로 연예인 버금갈 정도의 인기를 얻었습니다.

오영주 씨는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고 유럽 브이로그 티저를 공개했는데요. 공개된 영상 속에는 유럽 여기저기를 여행하며 식사를 하거나 친구를 만나는 등 유럽에서의 생생한 시간들이 담겨있었죠. 오영주 씨의 유튜브 채널 개설 후 해당 영상은 업로드한지 약 9시간만에 조회수 1만을 넘기며 오영주 씨의 인기를 실감하게 했습니다. 


오영주 씨는 또한 유튜브 활동 뿐 아니라 자신의 이름을 내건 콘텐츠인 tvN 디지털숏에능 '오영주의 개복치 보호소' 를 통해 방송 활동 역시 본격적으로 시작할 예정인데요. 개복치 보호소는 소심한 물고기의 대명사 개복치처럼 매사 소심하면서 소극적인 사람들을 위한 멘탈 보호소하고 합니다. 

'개복치 보호소' 의 보호소장인 오영주 씨와 그녀를 보좌하는 직원으로 남윤수 씨가 출연하는 개복치보호소는 의뢰인의 멘탈을 튼튼하게 해주는 디지털숏예능이라고 하죠. '개복치 보호소'는 오는 12월 중 첫공개를 시작으로 매주 공식 페이스북, 유튜브, 네이버 TV를 통해 전파된다고 합니다. 

방송인 오영주 씨가 '무엇이든 물어보살' 에 출연하며 자신의 배우의 꿈을 밝히고 또 집안, 금수저 라는 오해에 대해 해명했는데요. 미국 유학으로 고생을 많이 안했을 것 같지만 많이 힘들었고 노력해왔다는 오영주 씨! 원하시는 배우의 꿈도 차근차근 단계를 밟으며 목표에 도달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방송인 오영주 씨 응원합니다~! 


'TV 연예인 핫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보미 ♥윤전일  (0) 2019.12.04
불청 유경아 누구?  (0) 2019.12.04
황수미 누구?  (0) 2019.12.03
전혜빈 남편  (0) 2019.12.02
여서정 여홍철 부인  (0) 2019.12.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