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V 연예인 핫이슈

hynn 흰 박혜원

펀티스토리 2020. 2. 28. 23:50


슈가맨3 에 Hynn 흰 박혜원 씨가 출연을 하여 김사랑 씨의 'feeling'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불러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오늘은 가수 hynn 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슈가맨3 방송은 '소환하라 1999년' 특집으로 발라드의 여제로 불리던 이수영 씨와 '나는 18살이다'로 센세이션을 일으킨 가수 김사랑 씨가 소환되었는데요. 방송 말미에는 인디밴드 '소란' 이 이수영 씨의 '라라라'를 그리고 Hynn 흰 이 김사랑 씨의 'feeling' 을 불렀고 역주행송 승리는 유희열 팀의 hynn 흰이 거두게 되었습니다. 


가수 박혜원 hynn 흰 이 '투유프로젝트-슈가맨3' 에 쇼맨으로 출연하면서 관심이 뜨거운데요. 가수 hynn 흰 박혜원은 1998년생으로 올해 나이 23세 입니다. 고향은 인천 출생이며 학력은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 졸업 후 동덕여자대학교에서 실용음악과를 전공했죠. 

hynn 흰 박혜원은 슈스케 출신의 신인 여가수로 '헬고음녀' '돌고래 화통' '폭주 보컬' '인천 에일리' 등이라 불리며 안정적인 고음이 인상적인 솔로 여성 보컬리스트로 불리고 있습니다. 


가수 hynn 흰 박혜원은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재학 중 가장 먼저 슈퍼스타 K 2016 에서 최초 공개된 합격자 인데요. 첫번째 라운드에서 에일리의 'higher'를 안정적인 가창력으로 소화하여 원곡자인 에일리 역시 극찬을 하였습니다. 

이후 최종 라운드까지 진출한 뒤 심층 면접 후 마지막 솔로곡 탑텐진출 미션에서 노래 'Stand up for you' 를 불렀는데요. 노래를 부르다가 울컥하며 눈물을 보이는 모습까지 보여 심사위원들까지 울리기도 했죠. 


또한 준결승전에서는 어머니를 생각하며 김건모의 '미안해요' 를 열창하였지만 김영근 씨와 이지은 씨에게 밀려 아쉽게도 결승에는 오르지 못했고 TOP3로 마무리하게 되었습니다. 


가수 hynn 흰 박혜원은 프로그램 종영 2년 후 소속사 뉴오더엔터테인먼트에 둥지를 틀며 hynn 흰 이라는 예명으로 2018년 12월 28일 첫 싱글 'LET ME OUT' 으로 마침내 극적으로 가수의 꿈을 이루게 되었죠. 

데뷔 전 hynn 흰 박혜원은 드라마 '사의 찬미' 의 OST 인 'Falling in Love' 를 불렀으며 벤의 '180도' 를 커버한 영상이 유투브에서 화제가 되며 인지도가 상승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2019년 3월에는 발표한 '시든 꽃에 물을 주듯' 이 후술할 공중파 방송 출연으로 인하여 멜론 차트 역주행을 시작했고 실시간 멜론 차트 최고 순위 5위까지 치솟게 되는 기적을 이뤄내기도 했습니다. 


2019년 10월에는 새로운 앨범의 수록곡인 '막차' 가 유튜브를 통해 선공개가 되었는데요. '시든 꽃에 물을 주듯' 과 같이 폭발적인 고음은 아니지만 잔잔하면서도 마음을 울리는 느낌으로 어필을 했다고 평가받고 있죠. 가수 hynn 흰 박혜원의 슈가맨 출연에 누리꾼들은 "역대 슈가맨중에 원곡보다 좋게 들은게 첨이다" "몇번 들어도 소름...한마디로 미쳤다" "항상 모든 노래가 레전드를 찍는중" 등 극찬을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가수 hynn 흰 박혜원 씨 항상 응원합니다~! 



'TV 연예인 핫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진성 아내  (0) 2020.03.01
양동근 프로필  (0) 2020.02.29
이솔이♥박성광  (0) 2020.02.27
김수로 아내 학교  (0) 2020.02.26
김미성 타미킴  (0) 2020.02.2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