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V 연예인 핫이슈

양동근 프로필

펀티스토리 2020. 2. 29. 23:41


'전참시' 프로그램에 힙합 시조새 양동근 씨가 오랜만에 예능 출연을 하며 매니저와 함께 반전 가득한 일상을 공개한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래퍼 겸 배우이신 양동근 씨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 에서 양동근 씨가 매니저와 함께 첫 등장을 하는데요. 공개된 사진에서 부터 양동근 씨와 양동근 씨 매니저의 비주얼이 시선을 강탈하죠. 머리부터 발끝까지 힙하게 차려입은 양동근 씨와 상남자 포스가 남처흐르는 매니저의 모습은 방송 시작부터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습니다. 


양동근 씨의 매니저는 "양동근과 함께 해서 너무 행복하다" 고 찬양을 했다고 하는데요. 오늘 방송에서는 어떤 상황이 닥쳐도 서로를 배려하는 두사람의 모습 역시 담겨질 예정이라 오랜만에 예능 나들이를 하는 양동근 씨 편에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이 더해지고 있습니다. 



한국 힙합 래퍼이자 배우 양동근 씨는 1979년생으로 올해 나이 42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 종로구 출생이며 키는 175cm로 알려져 있고 학력은 용인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다니다 중퇴하셨죠. 

양동근 씨는 9살 때 부터 아역 연기를 했고 지금도 A급 연기자로 왕성하게 활동을 하고 계시는데요. 그와 동시에 힙합씬에서는 레전드의 반열에 오른 보기 드문 커리어를 가진 인물로 그야말로 진짜배기 만능 엔터테이너이죠. 

양동근 씨는 9살때 오디션 신문광고를 보고 엄마를 졸라 아역 오디션을 본 것이 계기가 되어 1987년 '탑리'로 데뷔를 했고 이후 '서울뚝배기' '형' 에 출연을 하며 아역 연기자로 유명세를 탔습니다. 양동근 씨의 아버지는 택시기사에 어머니도 일을 하시느라 양동근 씨는 어릴때부터 촬영장에 혼자 다녔다고 하는데요. 보호해주는 사람이 없다보니 스스로 보호하느라 방어적이 되어서 비비탄이나 쌍절곤 등을 가지고 다녔다고 하죠. 



양동근 씨는 가수 활동시에는 본명의 이니셜에서 온 YDG라는 예명을 사용하고 있으며 레게머리, 아프로, 반삭발 등 다양하고 특이한 헤어스타일과 독특한 패션 센스를 선보이고 계시죠. 

양동근 씨의 연기 스타일은 특유의 느릿하고 어눌한 말투가 섞여 독특한 인상을 남기는데요. 평소엔 어딘가 빈틈 있는 듯한 연기를 하다 감정을 폭발할 때는 확실하게 터뜨려주며 연기력 폭발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계시죠. 


양동근 씨가 출연한 대표작으로는 '네 멋대로 해라' '바람의 파이터' 가 있으며 그 밖에도 '학교' '광끼' '뉴 논스톱' '태양은 가득히' 'Dr.깽' '히어로' '미씽9' '보그맘' '제3의 매력' '국민 여러분!' 등이 있습니다. 

래퍼로서 양동근 씨는 느릿느릿하지만 그루비함과 유연하고 본인만의 개성있는 플로우를 가진 래퍼로 통하는데요. 양동근 씨의 대표 곡으로는 '골목길' '구리뱅뱅' 'JAJAJA' '탄띠' 'Give It To Me' 등이 있죠. 


양동근 씨는 2009년 군 시절, 뮤직비디오 촬영장에서 아내 박가람 씨를 처음 만나게 되었는데요. 뮤직비디오 작업을 계기로 사귀게 되었고 두 사람은 4년 열애 끝에 2013년 결혼을 했습니다. 현재 양동근 씨는 결혼 9년 차로 아이 셋을 둔 '다둥이 아빠' 인데요. 양동근 씨와 아내 박가람 씨 슬하에는 첫째 아들, 둘째 딸, 그리고 막내 아들 2남 1녀를 두고 있습니다. 오늘 전참시에 양동근 씨가 출연한다니 너무 기대가 되는데요. 다둥이 아빠 양동근 씨의 힙한 모습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양동근 씨 응원합니다~! 


'TV 연예인 핫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주승용 프로필  (0) 2020.03.02
진성 아내  (0) 2020.03.01
hynn 흰 박혜원  (0) 2020.02.28
이솔이♥박성광  (0) 2020.02.27
김수로 아내 학교  (0) 2020.02.2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