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V 연예인 핫이슈

박신혜 가게

펀티스토리 2020. 3. 7. 23:54


배우 김성령, 박신혜, 전종서 씨가 아는형님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아는형님에 전학온 전학생 중 오늘은 박신혜 씨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박신혜 씨는 오늘 아는형님 프로그램에서 자신을 위해 모든 걸 포기하고 서울로 올라 온 부모님의 사연을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원래 배우가 꿈이었어?" 라는 형님들의 질문에 박신혜 씨는 "원래 꿈은 배우가 아니었어. 원래 꿈은 경찰이 꿈이었어" 라고 밝혔죠. 


박신혜 씨는 "어렸을 때 도둑이 들었는데 엄마 지갑에 있는 80만원이 도둑 맞은 거야. 그래서 초등학교 때부터 경찰이었어" 라고 덧붙였습니다. 

박신혜 씨는 이승환 씨의 뮤직비디오 오디션에는 떨어졌으나 회사에서 연락이 오며 배우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박신혜 씨는 "당시 우리집이 힘들었는데 부모님이 나를 위해서 다 접고 서울로 올라왔어. 근데 당시 부모님이 '우리는 네게 요구하는게 없다. 힘들면 접고 광주로 내려가면 된다' 고 말해주셔서 더 열심히 했어" 라고 밝혔죠. 


배우 박신혜 씨는 1990년생으로 올해 나이 31세 입니다. 고향은 광주 남구 출생이며 키가 168cm로 큰편이죠. 배우 박신혜 씨의 학력은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 학사 과정을 밟으셨고 데뷔는 2003년 이승환 씨의 뮤직비디오 '꽃' 을 통해 데뷔를 했습니다. 

배우 박신혜 씨는 본래 경찰을 꿈꾸다 어릴적 모습을 남겨두고자 사진관에서 찍은 사진이 지인들을 거쳐 가수 이승환씨에게 전달이 되며 이승환 씨의 '꽃' 뮤직비디오 주연을 맡아 연예인으로의 삶을 시작하게 되었죠. 


본래 박신혜 씨는 가수로 활동할 예정이었으나 연기자로 방향을 선회했고, 2003년 SBS 드라마 '천국의 계단' 에서 '어린 한정서' 역을 맡으며 포텐이 터져 본격적인 배우의 행보를 걷게 되었습니다. 

배우 박신혜 씨는 '미남이시네요' '넌 내게 반했어' '이웃집 꽃미남' 등에서 각종 여주인공 역할을 맡으며 일본 및 중화권에서도 대히트를 쳤는데요. 그렇게 박신혜 씨는 아시아 여신으로 등극하게 되었습니다. 박신혜 씨가 출연한 드라마로는 그밖에도 '상속자들' '피노키오' '닥터스'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등이 있으며 영화로는 '도마뱀' '7번방의 선물' '뷰티 인사이드' '형' '침묵' 등이 있죠. 


박신혜 씨는 최태준 씨와 2018년 3월 열애설을 인정 했는데요. 최태준 씨는 박신혜 씨보다 1살 연하 입니다. 최태준 씨는 2001년 SBS 드라마 '피아노' 로 데뷔를 했고 그 후 '수상한 파트너' '못난이 주의보' '미씽나인' '옥중화' '부탁해요, 엄마' '커터'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죠. 두 사람은 중앙대 연극학과 선후배 관계이며 서로 친구로 지내다 2017년 말부터 연인 사이로 발전한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박신혜 씨가 오늘 아는형님 프로그램에서 부모님의 가게를 언급하며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박신혜 씨는 부모님을 위해 곱창집 식당을 직접 선물한 것으로 전해지고 있죠. 해당 가게는 양대창 프랜차이즈 전문점으로 서울 강동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한우대창, 막창구이, 갈비살 등을 판매하여 박신혜 부모님 가게로 유명해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해당 박신혜 씨 부모님 가게의 이름은 '양철북 강동구청점' 입니다. 


오랜만에 박신혜 씨가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박신혜 씨 지금처럼 아름답고 우아한 모습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꾸준히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배우 박신혜 씨 응원합니다~! 




'TV 연예인 핫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지애 나이 남편  (0) 2020.03.09
김형묵 프로필  (0) 2020.03.08
장준 태그 프로필  (0) 2020.03.06
황윤성 프로필  (0) 2020.03.05
양준일 모든것  (1) 2020.03.0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