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V 연예인 핫이슈

성유빈 프로필

펀티스토리 2020. 3. 22. 23:54


'미운우리새끼' 스페셜 MC로 배우 이태성 씨가 출연하여 '싱글대디' 임을 당당히 밝혔는데요. 이와 더불어 배우 이태성 씨의 친동생이 가수 성유빈 씨라는 사실 역시 밝히며 가수 성유빈 씨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오늘은 가수 성유빈 씨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태성 씨는 현재 친동생이랑 강아지 두마리와 같이 산다고 하는데요. 이와 함께 "동생은 가수 성유빈이다." 라고 밝혔고 대부분의 집안일은 동생 성유빈 씨가 아닌 이태성 씨가 다 한다고 합니다 ㅎㅎ 

이태성 씨는 재혼에 대해서도 언급을 했는데요. "부모님께서 좋은 짝 만나서 결혼하라고 하시지 않느냐" 고 MC 신동엽 씨가 묻자 이태성 씨는 "그런 건 없는데 제가 10살짜리 아들을 키우는 싱글대디다. 아들은 빨리 동생 만들어 달라고 하더라" 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죠. 


가수 성유빈 씨의 본명은 '이성익' 이며 나이는 1987년생, 올해 나이 34세 입니다. 가수 성유빈 씨는 2007년 1집 앨범으로 데뷔를 했으며 성유빈 씨의 노래들로는 '눈을 감아도' '내가 웃는 이유' '사랑합니다' '지금부터 나만 봐' 등이 있죠. 



성유빈 씨는 지난 2017년 '수상한가수' 라는 프로그램에 출연을 했는데요. '꽃미남 밴드 출신 가수 성유빈' 으로 등장했고 성유빈 씨는 전역 후 처음으로 오른 무대로 "이렇게 나오게 되서 감개무량하고 감사하다. 친형이 배우 이태성이다" 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죠. 

예명을 쓰는 성유빈 씨와 이태성 씨가 성이 다르기 때문에 친동생인지 모르는 분들이 많았다고 하는데요. 연예인 형제로서 좋은 점에 대해 이태성 씨는 "일본에서 발표한 영화 '너를 잊지 않을 거야' 의 메인 OST를 동생이 불렀고 일본에서 공연하는 일이 많은데 그때마다 동생이 도와줘 고맙다" 고 답하기도 했죠. 


가수 성유빈 씨는 어릴 적 야구선수가 되고 싶었으나 어쩔 수 없이 꿈을 접어야 했다고 하는데요. '가수' 라는 전혀 다른 직종을 선택했지만 '사회인 야구' 를 통해 꿈을 이뤘고 성유빈 씨는 연예인 야구단 '폴라베어스' 소속이기도 합니다. 


성유빈 씨는 2018년 경기도 남양주시 에코킹구장에서 열린 제 1회 MK스포츠배 연예인야구대회에 폴라베어스 소속 선수로 출전하여 '조마조마'와의 경기에서 최우수선수 MVP로 선정되기도 했죠. 


성유빈 씨는 "아무리 바빠도 야구단만큼은 절대 결석하지 않았는데 최근 들어 경기에 자주 나오지 못했다. '조마조마'와는 오래 전부터 라이벌 관계인 팀인데 강호인 팀을 상대로 역전승을 거둘 수 있어 기쁘다" 고 소감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성유빈 씨는 당시 음반 작업 때문에 많이 바빴다고 하는데요. 성유빈 씨는 신곡 '메이크 유어 라이프' 로 6년만에 컴백한 가수 하리수 씨의 앨범 전곡을 제작하기도 했습니다.


성유빈 씨는 "어릴 적 형과 함께 야구를 했다. 근데 형제가 모두 야구를 한다는건 경제적으로 부담이 크다. 그래서 체격이 좋은 형이 야구를 계속 했고 비교적 왜소했던 내가 야구를 그만뒀다. 그만 둔 아쉬움이 계속 남아 있었는데 연예인 야구단을 통해 야구를 계속 할 수 있어 좋다. 기쁨이다." 라며 야구에 대한 열정을 밝히기도 했죠. 오늘 '미운우리새끼' 프로그램에 이태성 씨가 출연하며 친동생인 가수 '성유빈' 씨 역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가수 성유빈 씨 좋은 음악으로 다시 가수 활동 하시는 모습 보고싶습니다~ 성유빈 씨 응원합니다~! 


'TV 연예인 핫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노지훈♥이은혜  (0) 2020.03.24
싸이 장인 유재열?  (0) 2020.03.23
곽도원 프로필  (0) 2020.03.21
넉살 프로필  (0) 2020.03.21
배연정 이재용  (0) 2020.03.2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