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V 연예인 핫이슈

려원 프로필

펀티스토리 2020. 4. 3. 21:40


오늘 방송되는 '나혼자 산다' 프로그램에는 손담비 씨가 연예계 절친으로 알려진 배우 공효진 씨와 려원 씨를 깜짝 초대해 여배우들만의 은밀한 파티를 펼친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손담비 씨 절친 중 배우 려원 씨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봄맞이 보수 작업으로 공사판을 방불케 하는 담비하우스에 특급 여배우들인 려원, 공효진 씨가 초대되었는데요. 오늘 손담비 씨는 지난 방송보다 더 아찔해진 망손 퍼레이드를 선보였고 공효진 씨는 손만 대면 사고를 치는 신흥 '망손'의 모습을 보여줬다고 하죠 ㅎㅎ 


이와 더불어 려원 씨는 초긍정 에너지를 발산하며 맏언니 같은 든든함으로 왁자지껄 절친들의 사건사고를 해결해 나간다고 하는데요. 마치 친자매 같은 려원, 공효진, 손담비 씨의 모습과 더불어 삼겹살 먹방까지 펼쳐진다고 하니 오늘 나혼자산다 방송 벌써부터 너무 기대가 됩니다 ㅎㅎ 

배우 려원 씨의 본명은 '정려원' 이며 려원 씨는 한국에서 출생하고 초등학교 6학년 때 호주로 이민을 가서 자란 교포 1.5세 입니다. 정려원이라는 이름은 호주로 이민을 가기 전 한국 이름으로 배우 활동을 하시면서 '정려원' 이름을 사용하고 계시죠. 

배우 려원 씨는 1981년생으로 올해 나이 40세 이며 고향은 서울 노원구 출생입니다. 국적은 호주 국적이며 이민에 의한 국적 취득으로 한국 국적은 자동으로 상실되었죠. 


배우 려원 씨는 키가 166cm이며 학력은 호주 퀸즐랜드 주에 위치한 국립 대학교인 그리피스 대학교 국제경영학과를 졸업했는데요. 려원 씨는 대학교를 다니던 중 고려대학교에 교환학생으로 왔다가 이상민 씨에게 길거리에서 캐스팅이 되어 거의 연습이고 뭐고 없이 바로 가수로 데뷔를 하게 되었죠. 


배우 려원 씨는 2000년 2월 걸그룹 '샤크라'의 '려원' 이라는 이름으로 데뷔를 했는데요. 심지어 부모님 조차도 TV를 보고 딸이 가수가 된 것을 알았다고 합니다. 려원 씨는 연습도 없이 바로 가수로 데뷔를 했기 때문에 노래에 가성이 많았고 별명도 '귀신 목소리' 라는 수식어가 붙기도 했죠. 

배우 려원 씨는 2002년 영화 '긴급조치 19호', 2003년 드라마 '똑바로 살아라'로 연기 활동을 병행하면서 드라마, 영화 등에 출연을 하게 되었는데요. 2004년 '샤크라'를 탈퇴한 후 연기자로 전향을 했으며 배우 윤은혜 씨와 함께 1세대 여자 아이돌 중 연기로 인정받는 배우로 성공해 자리를 잡은 케이스가 되었죠. 

배우 정려원 씨는 연기자 전향 후 단편 드라마 및 시트콤 조연 등으로 차근차근 연기력을 쌓아 갔는데요. 배우 려원 씨는 '안녕, 프란체스카' '내이름은 김상순' 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았고, 전국 여성들에게 청순가련한 '려원 스타일' 신드롬을 일으키기도 했습니다. 


그 밖에 배우 려원 씨가 출연한 영화로는 '김씨 표류기' '통증' '네버엔딩 스토리' '게이트' 등이 있으며, 드라마는 '가을 소나기' '넌 어느 별에서 왔지' '자명고' '드라마의 제왕' '마녀의 법정' '검사내전' 등이 있죠. 


려원 씨는 2018년 9월 '무지개 라이브' 에 첫 출연하여 추석특집편에 집 인테리어 공사를 공개했는데요. 여기서 고양이 여러마리를 기르는 집사 모습도 공개되었고 친한 손담비 씨와 5분 거리 이웃이라고 밝히기도 했죠. 지난 손담비 씨 편의 나혼자산다 방송에서도 잠깐 려원 씨의 집이 공개되기도 했는데요. 오늘 세 분의 여배우 파티 과연 어떤 모습일지 본방 사수하며 지켜보겠습니다. 배우 려원 씨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TV 연예인 핫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조권 우영  (0) 2020.04.04
한소희 프로필  (0) 2020.04.03
이장한 종근당  (0) 2020.04.03
남창희 프로필  (0) 2020.04.02
임영웅 프로필  (64) 2020.04.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