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V 연예인 핫이슈

민해경 나이 결혼

펀티스토리 2020. 4. 29. 23:56


데뷔 45년 차 가수 혜은이 씨의 인생과 음악 이야기가 '인생다큐 마이웨이' 를 통해 전파되며 가수 혜은이 씨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데요. 이와 더불어 혜은이 씨와 빛나는 청춘을 함께 보낸 가수 전영록, 남궁옥분, 민해경 씨 역시 방송을 통해 소개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혜은이 씨의 소중한 인연인 가수 민해경 씨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방송을 통해서 혜은이 씨는 소중한 인연들을 다시 만나는 시간을 갖었는데요. 혜은이 씨는 1970~80년대 '가요계 미녀 삼총사' 로 불렸던 가수 남궁옥분 씨와 민해경 씨를 만났고 옆에 든든하게 지켜준 두 동생이 있어 힘든 시간도 웃을 수 있었다고 밝혔죠. 


민해경 씨는 "(연예인) 통틀어서 (혜은이 미모가) 최고다. 나는 그 이야기를 정말 할 수 있다" 며 깊은 애정을 드러냈는데요. 또한 남궁옥분 씨는 힘든 시간을 겪어온 혜은이 씨를 보며 "'언니가 이렇게 큰 사람이구나' 생각했다" 고 밝혔죠. 


가수 민해경 씨는 정말 오랜만에 방송을 통해 뵙게 되는 것 같은데요. 민해경 씨는 1962년생으로 올해 나이 59세 입니다. 고향은 대구광역시 달서구 출생이며 키는 161cm로 알려져 있죠. 

가수 민해경 씨 학력은 국악예술고등학교를 졸업하셨고 데뷔는 1980년에 1집 앨범 '누구의 노래일까' 를 통해 데뷔를 하셨습니다. 해당 곡은 1980년 TBC (동양방송) 에서 주최한 제 2회 서울국제가요제 국내예선전에서 선보인 곡인데요. 비록 입상은 하지 못했지만 그 해 앨범을 내고 본격적으로 활동을 시작하셨죠. 



민해경 씨의 노래들로는 '누구의 노래일까' '어느 소녀의 사랑이야기' '서기 2000년' '사랑은 이제 그만' '내 인생을 찾아서' '여자의 시' '그대는 인형처럼 웃고 있지만' '그대 모습을 장미' '보고 싶은 얼굴' '미니스커트' '이별이 오기전에' '당신과 나' 등이 있습니다. 


민해경 씨는 1983년 김현준 씨와 듀엣으로 '내 인생은 나의 것' 이라는 곡을 발표했는데요. 해당 노래가 발표와 동시에 가요톱텐에서 4주 연속 1위를 할 정도로 인기를 받았지만 가사를 본 부모들의 반대로 인해 금지곡에 지정이 되기도 했습니다. 

민해경 씨는 일본에서 가수 활동을 하셨는데요. 그래서인지 일본어에 꽤 능숙하신 편입니다. 하지만 일본에서의 활동은 기대했던 만큼 성공을 거두지 못했고 다시 한국으로 돌아와 복귀작으로 선보인 노래가 '사랑은 이제 그만' 이였죠. 


민해경 씨는 '그대는 인형처럼 웃고 있지만' '그대 모습은 장미' '보고 싶은 얼굴' '미니스커트' 등 한국 복귀 후 발표한 노래들이 연달아 히트를 하면서 이국적인 마스크와 시원스러운 가창력, 화려한 무대 매너 및 패션 감각으로 1990년대 초반까지 많은 인기를 얻었습니다. 

혜은이 씨의 든든한 동생 민해경 씨가 마이웨이에 출연을 하며 민해경 씨의 결혼 유무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민해경 씨는 1995년 5살 연하의 남편분과 결혼을 하셨고 이후 1997년 딸을 순산하셨습니다. 


혜은이 씨는 김동현 씨와 결혼생활 30년만에 황혼 이혼을 선택하게 되셨는데요. 옆에서 든든한 후원군 역할을 해오신 민해경 씨, 앞으로도 민해경, 혜은이, 남궁옥분 세 분의 우정 오래도록 이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가수 민해경 씨 응원합니다~! 

'TV 연예인 핫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임지은♥고명환  (0) 2020.05.01
김동준 프로필  (2) 2020.04.30
이준영 프로필  (0) 2020.04.28
강혜연 가수  (0) 2020.04.27
윤박 프로필  (0) 2020.04.2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