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시나몬물이 검색어에 올라와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갑자기 시나몬물이 뭔가 해서 저도 검색을 해봤더니 어제 라디오스타에서 김동현 UFC 파이터가 추천한 다이어트 비법이라고 합니다. 


김동현은 자신을 '즙 전문가' 라고 소개하며 여러 즙 종류를 건강을 위해 먹는다고 밝혔습니다. 장이 안좋으면 유산균을 먹으면 되고 뱃살이 안빠지면  운동하면 된다며 단순하면서도 알맞은 답변을 줘서 시청자로 하여금 웃음을 자아냈죠. 


새신랑이된 김국종에게는 녹용 추천, 김구라에게는 갱년기에 좋은 오디즙, 차태현은 홍삼즙 및 강황, 윤종신은 단백질이 많은 개구리즙을 추천해줬습니다. 김동현 선수 정말 종류별로 즙을 많이 먹는 것 같네요.


김동현 선수는 또한 최악의 다이어트로 1일 1식을 꼽았습니다. 그 이유인 즉슥 이렇게 오랫동안 굶는 시간이 늘어나면 사람 몸이 겨울잠모드로 변해 영양균을 지키려하고 그 과정에서 내장 지방으로 축적한다고 하네요. 일리있는 말 같습니다. 


그리고 추천하는 방법은 배고플 때 사탕, 초콜릿 먹기. 체내에 사탕, 초콜릿이 들어오면 밥인 줄알고 그 글리코겐으로 열량을 소비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조금씩 사탕, 초콜릿을 먹어주면 기초대사량 증가, 즉 살이 잘 안찌는 체질로 바뀐다고 합니다. 완전 꿀팁이네요. 앞으로 배고플 때 그냥 굶지말로 틈틈히 다크 초콜릿을 먹어줘야 겠습니다. 


마지막으로 그가 밝힌 시나몬물은 특히 선수들이 마지막 순간 식욕 조절을 위해 많이 먹는다고 합니다. 시나몬을 물에 타면 단맛이 나고 맛있어서 시나몬물을 타서 운동과 병행해서 마시면 다이어트에 도움을 많이 준다고 하네요. 


시나몬물은 변비에도 좋고 포만감도 줘서 다이어트 및 디톡스워터로 그만이라고 합니다.시나몬 가루는 지방세포를 작게 만들어줘 자연스럽게 다이어트 효과를 준다고 하는데요. 시나몬물 만들기 방법은 가장 쉽게 물에 시나몬 가루 1티스푼을 넣고 풀어주면 된다고 하네요. 참 쉽죠?? 기호에 따라 시나몬가루는 가감하면 됩니다. 


시나몬물 부작용은 간기능에 영향을 줄 수 있어 하루 3g 미만 즉 1티스푼 이하로만 드시는 것이 안전하며 임산부는 금물입니다. 안그래도 집에 시나몬가루가 있는데  빨리 집에 가서 오늘부터 시나몬물 마셔야되겠습니다. 시나몬물과 다크초콜릿으로 오늘부터 다들 다이어트 다시 성공합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