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혜진, 전현무 결별로 스튜디오에 빈 메인MC 및 무지개 멤버 자리를 얼 트리오 이시언, 기안84, 성훈이 채워주어 어김없는 '나혼자산다'의 빅재미를 보여줬습니다. 3월 15일 나혼자산다 방송에는 세명의 얼 트리오 이시언, 기안84, 성훈의 홍콩 여행이 방송되었는데요. 


전현무 회장 자리를 박나래가 대신하고 4주간 영화 촬영 차 바빴던 이시언도 다시 스튜디오를 찾아왔죠. 이시언이 예약을 잘못해서 아이언맨방이 아닌 공주님 방에서 자게된 얼 트리오는 바닥 취침을 걸고 수영 대결도 하고, 쇼핑하러 가서도 빵터지고 정말 나혼자산다만의 매력이 여전히 묻어 있어 너무 좋았습니다. 


이날은 성훈씨가 얼간이 캐릭터가 아닌 그간 중국에서 드라마 촬영 때 배워뒀던 중국어도 간단히 하고, 영어도 하는 모습이 나와 이시언이 "키 큰 뉴얼인줄 알았는데 우리랑 맞지 않다. 왜 우리 단체에 들어오려고 하느냐" 하며 또 한번 빵 터트렸죠.


성훈씨는 배우 생활 전 수영 선수로 활동을 했었죠. 보통 남자 배우들은 성형전, 성형 사진 등의 연관 검색어가 잘 붙지 않는데 성훈씨는 '성훈 성형전' 이라는 연관 검색어가 계속 뜨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수영 선수 생활 때 부터 과거 사진을 찾아 보았는데요. 성훈씨는 정말 성형전 이 아닌 성형 하나도 안한 얼굴이 맞는 것 같습니다. 워낙 코도 오똑하고 이목구비가 뚜렸하다보니 성형을 했다고 오해를 해 성훈 성형전 이라는 연관검색어가 생긴 것 같습니다. 어떻게 보면 배우 성훈씨 외모가 너무 완벽해서 생긴 해프닝이 아닐까 싶네요. 


나혼자산다에서 배우 성훈씨를 보면서 사실 한편으로는 얼트리오에 걸맞는 모습에 혼자 '갸우뚱' 할 때도 있지만 순수하고 꾸밈없는 솔직함이 너무 매력적인 배우죠. 특히 배우 성훈씨는 키도 엄청 크고 성형전이라 의심받을 만한 오똑한 코, 부릅뜨면 생기는 짙은 쌍커플, 날렵한 턱선이 참 멋있는 것 같습니다.


배우 성훈씨 나이는 1983년생으로 올해 나이 37세 입니다. 성훈씨 키는 185cm라고 하네요. 그리고 본명이 방성훈 씨 인줄 알았는데 방인규 본명에서 방성훈으로 개명을 했다고 합니다. 


배우 성훈씨 너무 잘생긴 외모로 성형전 이라는 연관검색어까지 따라다니지만 성훈씨 연연하지 마시고 오히려 칭찬으로 생각하시며 앞으로도 나혼자산다, 드라마, 영화 등 좋은 활동 계속 보여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