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룹 에픽하이 멤버 미쓰라진과 연기자 아내 권다현씨가 '구해줘!홈즈'에 출연하여 예비부부의 신혼집을 찾아주는 모습이 그려졌는데요. 구해줘홈즈에 의뢰를한 부부는 총예산 4억 안에서 도산공원 근처에 출퇴근이 1시간 내외로 가능한 전셋집을 알아봐줄 것을 의뢰했죠. 


미쓰라진과 권다현 부부가 구해줘홈즈에 출연한 가운데 미쓰라진 권다현 부부에 대한 관심이 많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오늘은 미쓰라진과 권다현 부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에픽하이 멤버 미쓰라진과 권다현 부부는 3년의 열애 끝에 2015년에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결혼식은 서울 강남 역삼에 위치한 더 라움에서 결혼을 했다고 합니다. 당시 미녀와 야수 커플 얘기도 있고 소수의 지인만 초대하는 스몰 웨딩을 하기를 원해 비공개 결혼식을 했다고 하죠. 미쓰라진의 아내 권다현은 1985년생으로 올해 나이 35세 입니다.


배우 권다현씨는 고등학교 1학년때부터 패션잡지 모델로 활동했다고 하는데요. 그러다 2006년 '아주 특별한 손님' 이라는 영화로 데뷔를 한 후 '꽃피는 봄이오면' '천추태후' '씨티홀' '기다린다' '연인들' '헤이 톰' 등의 영화 및 드라마에 출연한 적이 있습니다. 데뷔 후 2009년까지는 배우로써 활발하게 활동을 했으나 이후 배우 활동은 저조하죠. 


권다현씨는 본명이 권다현씨로 알고 계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권다현씨 본명은 '권민서' 입니다. 권다현씨 키가 무려 170cm나 된다고 하네요 ㅎㅎ 미쓰라진도 본명은 '최진' 이며 키는 179cm 로 알려져 있습니다. 미쓰라진 고향은 전남 고흥군 출신이죠.


미쓰라진은 타블로와 투컷과 함께 에픽하이 멤버로 프로듀서 겸 래퍼로 활동하고 있는데요. 미쓰라진 나이는 1983년생 올해 나이 37세 입니다. 미쓰라진 부인 권다현씨가 너무 동안이셔서 나이 차이가 많이 나는 줄 알았는데 2살 차이밖에 나지 않네요 ㅎㅎ


미쓰라진은 2000년에 케이 라이더즈라는 그룹으로 데뷔, 1년 만에 팀이 해체됩니다. 그리고 2003년 에픽하이를 만나 다시 데뷔하죠. 미쓰라진은 타블로의 라디오에 출연해 권다현과의 러브스토리에 대해 언급한 적이 있는데요.


미쓰라진은 "권다현의 손을 두번째 만났을 때 덥석 잡았다. 권다현에게 정식으로 만나자고 한 다음에 만나자마자 그냥 손을 덥석 잡았다. 권다현 남자친구인 양 계속 행세했다. 설득하고 계속 세뇌시켰다. 효과는 있었던 것 같다" 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죠. 


권다현씨 학력은 자세히 공개되지 않았는데요 다만 대학에서 연극영화과를 졸업한 사실만 알려져 있습니다. 미쓰라진 학력은 광명고등학교 졸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최근 권다현 미쓰라진 부부는 공복자들 프로그램에 동반 출연하며 많은 인기를 얻었는데요. 특히 권다현씨의 순수하고 맑은 영혼과 4차원 언어 구사 및 애교로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미쓰라진은 라디오스타와 공복자들 프로그램에서 상견례 일화를 밝혔는데요. 미쓰라진과 권다현 결혼에 대해 권다현 어머니는 시원해했는데 아버지가 서운해하시며 당황할 정도로 폭풍 오열을 하셨다고 합니다. 아버지가 귀하게 키운 딸을 미쓰라진에게 시집 보내기 아쉬우셨나봐요 ㅎㅎ


권다현 미쓰라진 커플이 결혼한지 4년차 부부라 임신 아기 소식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권다현 미쓰라진 부부 아기 임신 소식은 아직까지 전해진 바가 없습니다. 한편 권다현씨는 공복자들 프로그램에서 영어를 배우는 장면이 소개되었는데요 영어 선생님이 "결혼한지 얼마나 됐냐. 아기는 없냐. 아나도 내년?" 이라고 묻자 권다현이 "3년 됐다. Next time " 이라며 임신 계획에 대해 아주 조금 언급한 적이 있죠.


미쓰라진 권다현 부부 요즘 예능 프로그램에서 자주 봐서 너무 좋습니다~ 특히 권다현씨의 4차원 매력 너무 좋아요 ㅎㅎ 앞으로도 TV 에서 더 자주 봤으면 좋겠네요~화이팅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