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항상 밝은 에너지와 애교로 주위 사람들 기분까지 up 시켜주는 가수 홍진영이 오늘 KBS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 에 출연한다고 하여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오늘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홍진영은 자신의 결혼관 역시 밝힌다고 합니다. 


홍진영은 특히 "나는 남자의 바람기는 용서하지 못한다. 그러나 성형은 중요하지 않다" 라는 발언을 했는데요. 이에 송은이 역시 송은이의 결혼관을 내비췄습니다. 송은이는 "빚이 1억원 있는 남자는 괜찮아, 하지만 일을 그만 두는 것은 안돼" 라고 홍진영과 송은이 모두 자신만의 소신있는 결혼관이 있는 모습을 보였죠. 


홍진영은 지난 미우새 프로그램에서 스페셜 mc로 출연했을 때 그 당시에도 결혼관과 관련하여 언급을 하기도 했는데요. 현재 주위에서 홍진영의 결혼에 대해 관심이 많다고 하네요. 미우새에서 밝힌 홍진영 결혼관 이상형은 "저는 같이 있으면 편한 게 가장 좋은거라고 생각해서 인물은 오래 못 간다고 들었어요. 인물 보다는 그래도 마음이 넓은 사람이 좋다" 고 결혼관, 이상형을 밝혔죠. 


홍진영은 미우새에서 나이에 관한 결혼관을 밝히기도 했는데요. 나이 차이는 상관은 없지만 한 일화를 말하며  "행사를 갔다가 그런 이야기도 들었다. 아들이 19살인데, 1년만 기다려 달라더라. 12살 차이는 힘들다" 라며 띠동갑처럼 나이차이가 많이 나는 것은 원치 않는다고 하네요.


동안 미모와 상큼한 비타민 매력의 홍진영씨는 1985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35세 입니다. 정말 동안이신 것 같아요~ 그리고 미우새에서 먹방과 간헐적 다이어트를 넘나드는 귀여운 매력을 보여주시는 홍진영 언니 홍선영씨 나이는 1980년생으로 올해 40세 이죠. 홍진영 홍선영 나이 차이가 5살이 나네요. 그런데 둘이 화음 넣으면서 노래를 부르고 티격 태격하는 부분이 나이 차이 정말 한 2살 정도 밖에 안나는 자매같이 보이더라구요~


홍진영 언니 홍선영씨에 대해 관심이 높아지면서 홍선영씨의 직업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홍선영씨는 홍진영씨와 화음을 넣을 때 완벽한 노래 실력을 구사하시는 것을 봐도 알 수 있듯 학창시절 성악을 전공하셨다고 합니다. 홍선영씨 직업이 뮤지컬 관련된 쪽에서 일하신다고 하는데 직업에 대해 더 구체적으로 알려진 사항은 없습니다. 



홍진영씨 고향은 광주죠. 홍진영씨는 광주광역시 동구 서석동 출생입니다. 홍진영씨는 아담한 키에 글래머 몸매로 비율 좋기로 유명한데요. 홍진영씨 키는 164cm로 TV에서 보는 것 보다 좀 더 큰 것 같습니다. 



홍진영씨 아버지 홍금우씨에 대해서도 관심이 높은데요. 홍진영 아버지 홍금우씨는 전남 나주 출생으로 조선대학교 경제학 교수와 광주은행 상임 감사직을 역임하셨죠. 홍진영씨 학력도 조선대학교 무역학을 전공하며 학사, 석사, 박사 학위까지 취득하신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래서 홍진영씨 무역학 박사 학위까지 취득한 것에 대해 한 때 홍진영씨 학력에 대한 관심이 엄청 높아진 적이 있었죠. 


홍진영씨는 2007년 4인조 걸그룹 '스완' 의 디지털 싱글 '이 노래 들으면 전화해' 라는 곡으로 데뷔했는데요 두 달만에 소속사가 파산이 났었죠. 그 뒤 에프터스쿨 멤버 제의가 있었으나 걸그룹에 대한 안좋은 기억들이 많아 거절했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2009년 코어콘텐츠미디어에 들어가 대히트곡 '사랑의 배터리'로 트로트 가수로 데뷔, 빵 터지게 되죠. 


홍진영 노래들로는 사랑의 배터리, 내사랑, 부기맨, 산다는 건, 사랑의 와이파티, 사랑이 좋아, 엄지척, 따르릉, 잘가라, 사랑은 다 이러니 등이 있으며 많은 히트곡들을 발매해오고 있습니다. 


홍진영은 검색어에 홍진영 성형전이 같이 검색이 되는데요. 아무래도 홍진영씨가 원래도 너무 아름답고 예뻤지만 지금과 12년전 데뷔 초 모습, 고등학교 졸업앨범 사진을 보면 아무래도 조금은 달라보여 홍진영 성형전이 같이 검색되는 것 같네요. 사실 성형전 사진이라고 해서 봐도 지금과 별반 차이가 없는데요. 




홍진영은 개인방송에서 성형에 대해서도 직접 언급한 적이 있죠. "쌍커풀 성형, 코 성형은 했고 양악과 가슴 성형은 안했다" 라고 밝혀 여러 오해들을 직접 해명했죠. 이날 홍진영씨가 하도 개인방송에서 실시간으로 성형을 했냐고 물어보니 "인터넷에 검색 좀 하고나서 물어봐요. 했다고요 했어요" 라고 대답해 해당 방송이 많이 유명해졌죠.


참 이런거 보면 홍진영씨 성격 너무 털털하고 화끈하고 솔직한 것 같습니다. 이런 매력때문에 또 팬들이 홍진영씨 더욱 더 좋아하는 것 아닐까요? 성형전도 너무나 예뻤던 홍진영씨. 방송에서 밝고 통통튀는 매력을 보여줘서 너무나 보기만해도 좋은데요~ 앞으로도 지금같은 모습 계속 보여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홍진영씨 화이팅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