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현희 제이쓴 커플이 요즘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TV조선 '아내의 맛' 에 출연하고 있는 홍현희 제이쓴 커플이 '냉장고를 부탁해' 에도 오늘 출연한다고 하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홍현희 제이쓴 커플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홍현희 제이쓴 커플은 2018년 5월 본격적으로 연애를 시작, 지난 10월 21일 결혼식을 올렸죠. 홍현희씨 직업은 잘 알려져 있듯이 개그우먼이고 제이쓴씨 직업은 인테리어 디자이너 입니다. 




홍현희씨 제이쓴 커플이 처음 만난 것은 홍현희씨와 개그우먼 김영희씨가 작년 1월 작은 가게를 오픈하려고 해서 인테리어 의뢰를 해와 자연스럽게 알게되었다고 하는데요. 제이쓴씨는 홍현희씨를 처음 봤을 때 첫 인상이 '유쾌하면서 까불 까불한 느낌'이였다고 합니다 ㅎㅎ 


인테리어 디자이너이신 제이쓴씨는 아무래도 도면, 실제 수치 등의 차이 등에 예민하게 반응하는 직업이다보니 호탕하고 웃음이 많은 홍현희씨의 성격이 너무 좋았다고 하죠. 특별한 뭔가를 하지 않아도 같이 있는 것 만으로도 편하고 재밌다는 홍현희 제이쓴 커플. 정말 천생연분인 것 같습니다~!


제이쓴씨가 홍현희씨에게 푹 빠져있는 모습에 누리꾼들은 홍현희의 어떤 매력이 이렇게 남자를 미치게 하나 많이 궁금해 했는데요. 홍현희씨는 tvN 인생술집 프로그램에 나와 '남성의 마음을 사로잡는 비법'을 소개하기도 했습니다 ㅎㅎ


홍현희씨는 아무래도 홍현희씨만의 자신감, 당당함이 큰 무기인 것 같습니다. 홍현희씨는 개그맨 선배님들이 못생겼다고 놀리면 다른 후배들 같으면 울고 있는데 홍현희씨는 '맞아 난 더 못생겨질 거야' 라고 말한다고 합니다ㅎㅎ 이렇게 당당한 태도는 호기심을 자아내고 그 사람을 매력적인 사람으로 느끼게 한다고 하죠. 


홍현희 남편 제이쓴씨의 잘생긴 외모로 제이쓴씨 학력, 제이쓴 홍현희 나이차 등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데요.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직업인 제이쓴씨는 서울호서직업전문학교 인테리어디자인과 겸임 교수직 역시 맡고 있는 능력자이십니다.


제이쓴씨의 국적은 대한민국이며 제이쓴씨 본명은 연제승 이죠. 제이쓴씨 나이는 1986년생으로 올해 34세이며 홍현희씨는 1982년생으로 올해 나이 38세 입니다. 홍현희 제이쓴 나이차는 4살 차이로 연상연하 커플이죠. 


홍현희씨는 지난 해피투게더 방송에서 제이쓴씨의 통장 잔고 프로포즈 사연을 소개했는데요. 홍현희씨는 자신은 돈을 흥청망청 쓰는 편인데 제이쓴씨는 재산이 꽤 되어 은행 VIP 고객이라고 하죠. 제이쓴씨는 프로포즈할 때 모아둔 재산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홍현희씨가 돈관리를 잘 못해서 남편 제이쓴씨에게 용돈을 타서 쓴다고 하는데요. 홍현희씨 정말 좋은 남편분을 만나셨네요~


홍현희씨가 키가 좀 작은 편이다보니 홍현희씨 키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홍현희씨 키는 156cm이며 홍현희 남편 제이쓴씨의 키는 184cm로 알려져 있습니다. 두분 키 차이가 28cm나 되네요 ㅎㅎ 


개그우먼 홍현희씨는 데뷔 전 외국계 제약회사에서 일했었다고 하는데요. 개그우먼 홍현희씨 학력은 영동여자고등학교를 졸업 했다고 합니다. 대학교는 정확히 알려져 있지 않으나 식품유통을 전공했다고 합니다. 홍현희 남편 제이쓴씨는 예명이 제이쓴이 된 이유가 과거 호주에서 생활할 때 한국이름 연제승을 사람들이 너무 발음하기 어려워해서 예명 '제이쓴'을 쓰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제이쓴씨 또한 학력이 구체적으로 공개되어 있지 않아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제이쓴씨는 한국에서 한 대학교 디자인과에 진학하였으나 도중에 자퇴를 하고 호주로 유학을 가서 2년동안 호주 유학 생활을 했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제이쓴씨가 방송에 자주 출연하다보니 제이쓴 집안에 대해서도 많이 궁금해하시는 것 같은데요. 제이쓴씨 집안은 아주 특별한 집안은 아니고 제이쓴씨가 유명세를 타며 수입이 늘어나 중산층에 속하는 집안 정도라고 합니다. 달달한 신혼의 좋은 예를 보여주고 있는 홍현희 제이쓴 부부. 앞으로도 지금처럼 달달하고 재밌는 환상의 케미로 자주 방송에서 봤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