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카이캐슬 차기준 역으로 출연했던 배우 조병규씨가 오늘 나혼자산다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부지런한 듯 대충 사는 일상을 공개한다고 하여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오늘은 배우 조병규씨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조병규씨는 1996년생으로 올해 나이 24세 입니다. 조병규씨 출생은 서울로 알려져 있고 키는 173cm 이죠. 조병규씨 데뷔는 2015년 드라마 '학교2015'를 통해 데뷔를 했습니다. 



조병규씨는 뉴질랜드에서 유학을 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축구선수가 꿈이였던 조병규씨는 중학생 때 축구를 배우기 위해 뉴질랜드로 축구 유학을 갔다고 합니다. 그러나 훈련이 힘들고 회의감이 들던 찰나 학교에서 우연히 연기 수업을 받게 되며 자연스럽게 배우에 대한 꿈을 키우게 되었다고 하죠. 조병규씨 고등학교는 안양예고 연극영화과를 졸업, 현재 서울예술대학교에서 연기를 전공하고 있습니다. 




배우 조병규씨는 스카이캐슬 출연 당시 학폭 루머에 휩싸였는데요. 물론 조병규씨는 사실 무근이라고 해명했습니다. 배우 조병규 학폭 논란이 불거진 이유는 디시인사이드 갤러리에 조병규 초중학교 동창이라는 게시자가 조병규 학폭에 대해 글을 올렸는데요. 게시자의 주장으로는 배우 조병규씨가 여학생들 다리를 품평하고 지나갈 때 침을 뱉는 등 그리고 친구들과 지나가면서 냄새난다고 하면서 친구들을 괴롭혔다고 하네요. 



배우 조병규씨는 학폭 루머에 대해 즉각 대처했는데요. 배우 조병규씨는 학폭 루머에 대해 "한국에서 학교를 9개월 정도 다니고 뉴질랜드로 유학을 갔다. 그리고 한국으로 돌아와서 연기에 전념한 이후 원래 다니던 중학교 동창들과의 교류는 일절 없었다" 고 논리 정연하게 적극 해명하며 해당 논란을 일축했죠. 또한 조병규 학폭 논란은 글쓴이 외에 추가적인 폭로가 나오지 않아 글쓴이의 주장에 대한 신빙성이 떨어졌고 단순 악성 루머라는 의견이 높았습니다. 


조병규씨 연관 검색어에 논란이 되었던 버닝썬이 같이 검색이 되는데요. 배우 조병규 이름에 버닝썬이 같이 검색되는 이유는 조병규가 버닝썬 이사, 승리, 버닝썬 DJ와 함께 찍은 사진이 SNS에 올라온 적이 있어 조병규 버닝썬이 함께 검색이 되게 되었죠. 


해당 사진을 보면 버닝썬 관계자들과 함께 식사를 하며 찍은 사진으로 보이는데요. 배우 조병규씨가 버닝썬 관계자들과 단순 식사만 같이 했는지 버닝썬 루머와 관련이 있는지는 전혀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조병규 아버지에 대해서도 관심이 뜨거운데요. 그 이유는 조병규씨가 해피투게더 방송에 출연하여 아버지 회사 관련된 일화를 풀어놓아 조병규 아버지에 대한 관심 역시 높아진 것으로 보입니다. 


배우 조병규씨는 해피투게더 방송 출연 당시 '스카이 캐슬' 출연 이후 아버지 회사에 갔는데 임원들도 자신을 대우해줬다는 발언을 했었습니다. 조병규씨는 "아버지 회사에 식구들 모임이 있어 만나러 갔는데 직장 동료분들이 일제히 서있었다. 저를 맞이하기 위해서다. 아버지 동료분들이 저에게 팬이다 라고 하시면서 마중까지 해주셨다"고 방송에서 말을 하며 조병규씨 아버지 회사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었죠. 


스카이캐슬은 비지상파 드라마 사상 최고 시청률인 23.8%를 기록한 정말 많은 사랑을 받았던 드라마인데요. 그 인기를 증명하듯 과거 스카이캐슬 17회 대본 유출 사건이 있었습니다. 



스카이캐슬 17회 대본이 유출되어 증권사 찌라시를 중심으로 유포가 되면서 유출된 대본에 차기준이라는 이름이 써있어 당시 차기준 역할을 맡았던 배우 조병규씨가 대본 유출 논란에 휩싸였었죠. 


당시 조병규 대본 유출 논란이 있을때도 대부분의 시청자들의 반응은 "대본을 굳이 배우들이 유출은 안할 것 같아요" "유출된 대본 봤어도 스카이캐슬은 방송 재밌게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대본 유출된게 오히려 이득으로 작용하는 것 같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죠. 



스카이캐슬에서 차기준 역할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은 배우 조병규씨 의외로 여러 논란들에 휩싸였었는데요. 아무래도 여러 구설수에 오른다는 것은 그만큼 대중들의 관심과 인기가 높아졌다는 뜻이겠죠? 오늘 나혼자산다 프로그램에서 따끔한 왁싱 장면들, 1만원도 남지 않은 통장 잔고 등이 공개된다고 하는데요. 오늘 방송도 너무 재밌을 것 같네요 ㅎㅎ 배우 조병규씨 쓸데없는 루머들 신경쓰지 마시고 지금처럼 연기 집중하셔서 더욱 더 승승장구하시는 배우 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