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BS '백종원의 미스터리 키친' 에 배우 설인아가 출연하면서 설인아가 그동안 갈고 닦은 요리 솜씨를 마음껏 뽐냈는데요. 백종원의 미스터리 키친에 배우 설인아가 출연하며 설인아에 대한 관심이 더욱 더 높아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배우 설인아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스터리 키친' 은 정체를 알 수 없는 그림자 셰프들이 사방이 막힌 키친 안에서 요리 대결을 펼치는 미스터리 음식 추리쇼 인데요. 오늘 안타깝게 탈락한 설인아의 정체가 밝혀지자 김희철은 배우 설인아를 향해 "주짓수 장난 아냐" 하면서 반가워 했죠. 


배우 설인아는 1996년생으로 올해 나이 24세 입니다. 배우 설인아씨는 2015년 KBS 드라마 프로듀사에서 극중 신디(아이유)의 여고생 안티팬으로 등장하며 본격적으로 얼굴을 알리게 되었죠. 


설인아씨는 2017년 서울가요대상 레드카펫 MC 때 입었던 드레스와 2018 가온차트 K-POP 어워드 시상식 때 레드카펫 위 드레스 등 모두 볼륨있는 몸매를 드러내 설인아의 드레스 입은 몸매가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또한 설인아는 비키니를 입고 셀카를 찍은 사진을 올린 적이 있는데요. 평소 운동을 꾸준히 한 듯한 몸매로 군살 하나 없이 볼륨감 있는 비키니 입은 몸매를 자랑하여 많은 여자들의 부러움을 샀었죠. 설인아씨 키는 167cm로 알려져 있는데요. 확실히 설인아씨 키도 크고 늘씬하셔서 비키니도 너무 잘 어울리고 몸매 그리고 비율도 참 좋고 이쁜 것 같습니다. 


배우 설인아씨의 소속사는 위엔터테인먼트 이며 설인아씨 학력은 2014년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를 입학하여 현재는 휴학 상태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설인아씨는 어린 나이임에도 드라마 주연까지 맡으며 예쁘고 연기도 잘하는 배우로 외모 실력 모두 인정을 받고 있는 배우죠. 


설인아씨는 드라마 JTBC '힘쎈여자 도봉순', KBS '학교 2017', KBS '내일도 맑음' 에 출연했으며 최근에는 MBC 월화드라마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에서 최서라 개인비서 고말숙 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줄거리는 왕년엔 불의를 보면 못참던 유도 폭력 교사였지만 지금은 복지 부동을 신념으로하는 6년차 공무원 조진갑(별명 조장풍)이 고용노동부 근로감독관으로 발령난 뒤 갑질 악덕 사업주 응징에 나서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통쾌한 코미디 드라마인데요.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은 총 32부작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배우 설인아씨는 과거 KBS '나를 돌아봐' 프로그램에서 무려 나이차가 50살이나 나는 조영남씨의 뺨을 때려 조영남 따귀녀로 유명해지기도 했었죠 ㅎㅎ 



배우 설인아씨는 드라마 뿐만 아니라 MBC 섹션 TV MC로도 활동했었는데요. 2017년 5월부터 데뷔 2년만에 '섹션TV' 최연소 안방마님으로 발탁되어 화제를 모았었죠. 배우 설인아씨는 그렇게 섹션TV MC로 약 1년 8개월 간 뜨거운 관심과 응원 속에 능숙하게 진행 능력을 보여줬으며 '2017 MBC 방송연예대상' 에서도 쇼시트콤부분 여자 신인상을 수상하기도 하였습니다. 


설인아씨는 청순한 외모와는 또 다른 매력으로 취미로 주짓수를 배운다고 '인생 술집'에서 밝혀 화제가 됐었는데요. 설인아씨는 태권도를 5년 동안 배웠으며 현재 공인 3단이라고 합니다. 설인아씨는 와일드한 운동을 좋아하는 편이라며 현재 화이트벨트 2급 (2그랄)을 보유하고 있다고 하네요. 


얼굴도 너무 예쁘시고 몸매도 아름다운 설인아씨. 확실히 운동을 통해 다져진 몸매라 그런지 더 탄탄하고 멋있어 보이네요. 앞으로도 운동도 열심히 하시고 다양한 방송 활동도 보여주시며 연기 열심히 꾸준히 잘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설인아씨 응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