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지적참견시점 양세형이 스타일리스트 변진수를 위해 집밥 양선생으로 변신한다고 하여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특히 양세형 스타일리스트 변진수씨는 양세형을 '패션왕' 으로 만들어준 스타일리스트이자 '워너원' 스타일리스트 팀원으로 활동했었다고 하죠. 오늘은 전참시 양세형과 그의 스타일리스트 변진수씨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참시 양세형은 스타일리스트 변진수씨의 꼼꼼한 준비성과 열정에 반해 자신의 스타일리스트로 결정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변진수 스타일리스트는 양세형이 촬영을 하는 동안에도 그의 옷과 스튜디오가 잘 어울리는지 체크, 양세형을 위해 새로운 스타일을 검색하는 등 바쁘게 움직이는 모습을 전참시에서 보여준 바 있습니다. 


이런 변진수 스타일리스트가 고마웠는지 양세형이 오늘 집밥을 정성스레 만들어 대접해준다고 하는데요. 볶음밥을 만들어주는 것 같은데 오늘 방송에서 확인해봐야겠습니다 ㅎㅎ



개그맨 양세형은 1985년생으로 올해 나이 35세 이며 동생 양세찬 역시 개그맨으로 유명하죠. 개그맨 양세형의 키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개그맨 양세형 키는 166cm로 알려져 있습니다. 양세형 학력은 동두천고등학교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양세형씨 고향은 경기도 동두천시 입니다. 


개그맨 양세형은 2003년 SBS '웃찾사' 로 데뷔를 했는데요. 특히 웃찾사 '화상구' 코너에서 '쭤뻐쭤뻐' 유행어를 만들며 엄청난 인기를 누렸죠. 그러던 중 양세형은 군대를 입대했고 전역 후에는 웃찾사가 폐지된 상황이였습니다. 


그러던 중 양세형은 2013년 연예인 불법 도박 사건의 용의자 중 한명으로 연루가 되었는데요. 휴대전화 등을 이용한 사설 스포츠토토 도박을 한 혐의로 약식 기소된 양세형은 상대적으로 다른 연예인들보다 배팅 액수가 적었기 때문에 벌금 300만원을 내고 자숙의 시간을 갖었죠. 



그러다가 2014년 코미디빅리그로 복귀, 코미디빅리그 코너에서도 공식 사과를 하고 또 양세형 만의 화려한 입담과 재치로 무한도전 고정 멤버까지 거치며 제 2의 전성기를 톡톡히 누리고 있습니다. 양세형씨도 자숙의 시간 동안 여러 생각이 드셨을 텐데요. 이렇게 복귀 하시고 또 예전과 같은 입담을 보여주시고 노력하고 한편으로는 많이 조심하는 모습이 개인적으로는 참 보기 좋은 것 같습니다.


양세형 스타일리스트 변진수씨가 전참시 방송에 출연을 하며 변진수 스타일리스트에 대한 관심이 점점 높아지고 있는데요. 스타일리스트 변진수씨 나이는 정확하게 알려지지 않았지만 35살 양세형씨를 형이라고 부르는 것으로 봐서 나이가 20대 후반 혹은 30대 초반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변진수씨 경력은 워너원 스타일리스트 팀원으로 6개월간 일했고 메인으로 맡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하죠. 요즘 양세형의 스타일을 참고하고 있는 인물이 레오 만델라 라고 하는데요. 레오 만델라는 인스타에서 굉장히 유명한 패션 스타로써 나이는 17세, 인스타그램 아이디는 @gullyguyleo 입니다. 아무래도 양세형씨 스타일이 확실히 레오 만델라 영감을 받고 있는 것 같긴 하네요. 


스타일리스트 변진수씨는 양세형을 '개그계의 아이돌' 로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양세형이 옷 잘 입는 사람으로 인식 되었으면 하는 것이 그의 바람이라고 말하는 것을 보니 변진수씨 참 순수하고 직업의식이 투철하신 것 같네요. 


양세형씨 옷 입는 스타일을 보면 무한도전때도 그렇고 집사부일체에서도 그렇게 귀엽고 트렌디하게 옷을 잘 입는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요. 그 뒤에는 이렇게 양세형씨 스타일을 꼼꼼하게 봐주는 스타일리스트 변진수씨가 있었네요. 양세형씨 변진수씨 둘의 지금과 같은 좋은 관계 오래 유지하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양세형씨 패션 감각 계속 긍정적으로 지켜보겠습니다. 화이팅입니다 양세형씨 변진수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