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개그우먼 김미려씨가 '섹션 TV'를 통해 무려 14kg을 뺀 다이어트 비법을 소개하며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오늘은 개그우먼 김미려씨의 다이어트 방법과 김미려씨 나이, 자녀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미려씨는 2013년 배우 정성윤씨와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는데요. 특히 개그우먼 김미려씨 딸 정모아 양의 인형같은 외모는 여러 랜선 이모 삼촌들을 행복하게 해주고 있죠.


김미려씨는 딸 정모아 양을 2014년에 출산, 아들을 작년 12월 중순에 득남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김미려씨 아들 이름은 정이온 군 입니다. 김미려씨는 둘째를 낳고 74kg까지 나갔다고 합니다. 그리고 현재는 깻잎 다이어트 성공으로 58.7kg 까지 다이어트 몸무게 목표 달성을 한 것으로 알려져 있죠. 김미려씨 키는 169cm 입니다. 키가 꽤 큰 편이죠. 


개그우먼 김미려씨는 다이어트 성공으로 무려 14kg을 감량하였는데요. 김미려씨의 다이어트 비법은 바로 깻잎이라고 하네요. 김미려씨는 "맛 위주로 해야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다"며 "닭가슴살 샐러드를 먹다 보니 맛이 물리더라. 깻잎이 괜찮은 것 같아서 드레싱 대신 깻잎순 나물을 무쳐서 먹었다. 피자가 당길 때는 치즈 대신 깻잎 가루를 뿌려서 먹었다" 며 깻잎 다이어트 방법을 소개했죠. 


김미려씨가 소개한 또 다른 깻잎 다이어트 비법은 '닭가슴살을 각종 채소와 살사 소스를 얹어 깻잎에 쌈을 싸서 먹기' 인데요. 김미려씨는 다이어트에 대해 맛있는 다이어트를 해야 살도 잘 빠진다고 강조하고 있습니다. 


김미려씨는 또 다른 다이어트 팁으로 "맥주 안주로는 김만 드세요. 무조건 살 빠져요. 참고로 저는 운동은 잘 안해요" 라며 자신만의 다이어트 방법을 공유한 바 있습니다. 


개그우먼 김미려씨의 깻잎 다이어트 성공에 대한 남편 정성윤씨의 반응 역시 궁금했는데요. 항상 '귀엽다'고만  말하던 남편 정성윤씨가 다이어트 후 '살 빠지니까 젊어졌다' 라고 말한다고 하네요 ㅎㅎ 


김미려씨는 최대한 자신의 다이어트 비법을 많은 사람들과 공유하고 싶어 "방송 보시고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DM 주세요. 친절하게 답변해 드릴게요" 라고 방송에서 밝히며 훈훈함을 자아냈습니다. 아무래도 김미려씨 인스타그램 DM 난리날 것 같네요 ㅎㅎ 김미려씨 인스타그램 아이디는 @kim_miryeo0613 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kim_miryeo0613/


개그우먼 김미려씨는 1982년생으로 올해 나이 38세 입니다. 김미려씨 고향은 전라남도 여수 출신으로 알려져 있죠. 김미려씨는 2006년 하이봐 1집 앨범 '콩구레츄레이션'으로 데뷔를 했는데요. 같은 해 MBC 개그프로그램 개그야 '사모님' 코너에서 '김기사~ 운전해' 를 히트시켜 화제를 모으며 단숨에 인기 개그우먼 반열에 올라 섰죠. 개그우먼 김미려씨는 자신의 이름을 내걸고 음반 '나를 만나다'를 발매하기도 했으며 2017년 초 복면가왕에 '황금별' 로 출연하여 수준 높은 가창력을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김미려씨의 남편 정성윤씨는 김미려씨보다 1살 연하인 1983년생으로 올해 나이 37세 인데요. 정성윤씨는 2002년 박카스 CF에서 한가인과 함께 등장하며 일명 '박카스남' 으로 유명했죠. 정성윤씨는 드라마 '일지매' '오늘만 같아라' 에 출연, 영화는 '나의 PS파트너' '허브' '미녀는 괴로워' '스캔들-조선남녀상열지사' 에 출연해 활약하기도 했습니다. 


아무래도 다이어트를 하면 건강에도 도움이 많이 되고 자신감도 생겨 여러모로 참 좋지만 꾸준히 다이어트를 하는 것이 쉽지가 않은데요. 김미려씨가 강조하는 맛있는 다이어트 깻잎과 함께 하면서 저도 다시 다이어트! 도전해봐야겠네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