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4일 파일 프랑스 패션브랜드 '디아프바인 diafvine'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오늘의 손님" 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이 공개되었는데요. 사진 속 주인공은 다름아닌 배우 류승범씨! 류승범씨의 근황이 궁금했던 팬들에게는 너무나 기쁜 사진 한 장인데요~특히 류승범씨의 장발 헤어스타일이 더욱 더 눈길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오늘은 긴 머리 스타일로 화제가 되고 있는 배우 류승범씨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배우 류승범씨와 패션 PR 매니저 서꽃님 씨가 나란히 서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데요. 평소 자신만의 스타일로 옷 잘입는 스타로 꼽히는 류승범씨와 패션 PR 매니저 류꽃님씨 두 분은 유명한 패셔니스트답게 남다른 패션 센스를 자랑하고 있죠. 


류승범씨의 근황 사진에는 특히 류승범씨의 길게 기른 수염과 가슴까지 내려오는 긴 머리가 인상적인데요.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의 반응은 "남자 모델 누구냐" "설마 내가 아는 그분?" 등의 반응을 보이며 류승범씨를 알아보지 못하거나 최근 근황 사진에 당황한 기색을 보이고 있습니다. 


류승범씨가 이렇게 긴머리를 유지한지는 꽤 되었는데요. 작년부터 최근까지 이어오고 있는 장발 헤어스타일로 류승범씨는 '예수님' '산신령' 등의 별명까지 얻었습니다 ㅎㅎ 


배우 류승범씨는 1980년생으로 올해 나이 40세 입니다. 벌써 류승범씨가 40대라니 믿어지지 않네요. 류승범씨 키는 178cm이며 고향은 충청남도 출신 입니다. 류승범씨 형 류승완씨는 '죽거나 혹은 나쁘거나' '짝패' '군함도' '부당거래' '베테랑' 등의 영화를 감독한 유명한 영화 감독님 이시죠. 


류승범씨는 자유롭게 인생을 즐기며 살아가는 그 모습과 아우라가 멋진 배우인데요. 류승범씨의 대표 드라마 및 영화로는 2001년 sbs 드라마 '화려한 시절', 2002년 영화 '품행제로', '아라한 장풍대작전' '주먹이 운다' '용서는 없다' '방자전' '용의자X' '베를린' 등이 있죠. 



류승범씨는 형 류승완씨의 작품인 '죽거나 혹은 나쁘거나' 영화로 2000년 데뷔를 했는데요. 데뷔 이후 류승범씨가 출연한 드라마 및 영화들은 리얼한 연기력으로 흥행한 작품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류승범씨는 또한 '타짜3' 의 주연을 맡아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요. 파격 비주얼을 선보이고 있는 만큼 영화에서 얼마나 강렬한 활약을 펼치게 될지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죠. 


'타짜3' 영화는 무엇이든 될 수 있고 누구든 이길 수 있는 적의 카드 '원 아이드 잭' 을 받고 모인 타짜들이 인생을 건 한탕에 올인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인데요. 지난 2월 6개월 촬영을 마쳤으며 앞서 선보인 1,2,편이 추석 극장가를 휩쓴 만큼 오는 가을 개봉이 유력합니다. 타짜3 주연 배우들은 박정민, 류승범, 최유화씨로 알려져 있습니다. 


배우 류승범씨는 프랑스에서 2012년부터 2015년까지 유학 생활을 했는데요. 또 그 후로는 2017년 여름부터 2018년까지 스페인에서 유학 생활을 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류승범씨는 프랑스 유학 당시 프랑스인 여자친구가 있었다고 밝히기도 했는데요. 류승범씨는 2015년 '나의 절친 악당들' 라운드 인터뷰에서 프랑스 여자친구와 1년 8개월 열애를 끝으로 결별했다고 밝힌 바 있죠. 



류승범씨는 2002년 초 드라마 '화려한 시절'에 공효진씨와 동반 출연하며 약 10여년간 공개 연애를 했었죠. 공효진 류승범 커플의 결별 공식 인정은 2012년 8월 알려졌는데요. 그 후에도 두 분은 편하게 연락도 하고 선후배 동료 배우로써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계시다고 합니다. 



장발 헤어스타일로 타짜3에 대한 기대감 역시 고조시키고 있는 배우 류승범씨! 류승범씨가 주연을 맡은 이번 '타짜3'는 또 어떤 느낌일지 정말 너무 기대가 되는데요. 빨리 영화 개봉했으면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