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이그룹 2PM 멤버 닉쿤이 '아스달 연대기'로 한국 드라마에 첫 도전한다는 소식이 있었는데요. 오늘 드디어 아스달 연대기에 닉쿤이 출연하는 모습이 방영되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닉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태고의 땅 '아스'에서 서로 다른 전설을 써가는 영웅들의 운명적 이야기를 담고 있는 '아스달 연대기'는 초호화 캐스팅 라인업으로 방송 시작 전부터 엄청난 화제를 모왔는데요. 토요일 일요일 9시에 방송되는 tvN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는 평균 6.5%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전개해 나가고 있습니다. 

오늘 방송에는 산웅(김의성)이 이그트를 몰살하던 당시 살아남은 닉쿤, 송종호가 첫 등장해 눈길을 끌었는데요. 닉쿤과 송종호는 앞서 라가즈(유태오), 아사혼(추자현)과 함께 도망쳐 은신해 살아가는 어린시절이 그려진 바 있죠. 


오늘 방송에서 닉쿤과 송종호는 극중 이름은 등장하지 않았지만 뇌안탈의 정체를 숨기기 위해 입술에 꽃물을 들이는 모습이 담겨 이목을 집중시켰는데요. 저는 맨처음 닉쿤이 등장했을 때 닉쿤인지 못 알아봤습니다 ㅎㅎ


아스달 연대기에 닉쿤이 처음 등장하며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닉쿤의 한국 드라마 출연은 (까메오가 아닌) 이번 아스달 연대기가 처음이라고 합니다. 닉쿤의 아스달 연대기 연기에 대해 누리꾼들은 "닉쿤 뇌안탈은 살짝 기대 이하..분장을 잘못한 건지 포스가 다른 뇌안탈한테 많이 밀리는 느낌..." "오늘 나온 뇌안탈이 닉쿤이였음? 그건 모르겠던데ㅋㅋㅋ 암튼 너무 재밌음!" "닉쿤 등장으로 시청률 최소 1%이상 오를 듯 ㅋㅋㅋ"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닉쿤은 2008년 2PM으로 데뷔, 벌써 데뷔한지 11년차인 가수인데요. 2PM은 '10점 만점에 10점' 이라는 곡으로 화려하고 성공적인 데뷔를 했었죠. 특히 2PM은 고퀄리티 아크로바틱 안무와 중독성 있는 노래, 짐승돌 컨셉으로 내는 앨범마다 엄청난 인기를 얻었습니다. 2PM 멤버 닉쿤은 또한 2009년 '우리 결혼 했어요' 에 에프엑스 fx 빅토리아와 출연하며 사랑스러운 매력을 마음껏 드러냈죠. 

닉쿤은 1988년생으로 올해 나이 32세 입니다. 고향은 미국 캘리포니아 출생인데요 국적은 미국과 태국 이중국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닉쿤은 태국인 아버지와 화교 2세 출신의 중국계 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혼혈로 알려져 있죠. 닉쿤 어머니가 미국, 중국 혼혈 분이시라고 합니다. 


닉쿤은 연관검색어에 닉쿤 대머리, 탈모가 함께 검색이 되는데요. 아무래도 이마가 조금 넓고 머리 숱이 조금 없다보니 닉쿤의 연관 검색어로 함께 검색이 되는 것 같습니다. 

사실 닉쿤 탈모 관련해서 '라디오스타' 에 2PM 찬성이 출연하여 언급을 한 적이 있는데요. 김구라씨가 찬성씨에게 "닉쿤이 탈모 고민 하더니 괜찮아요?" 라고 묻자 찬성은 "탈모가 아니라 머리가 얇은 거에요"라고 해명했죠. 제가 봐도 탈모라기보다는 닉쿤 이마가 조금 넓고 머리카락이 얇은 것으로 보이네요 ㅎㅎ


닉쿤씨는 연예인 대표 소두로 알려져 있는데요. 키가 181cm 에 다리 길이만 110cm 라고 합니다 ㅎㅎ 2013년에는 관상학자와 성형외과 의사들이 투표한 아이돌 비주얼 1위에 뽑히기도 했죠. 

 

닉쿤씨는 태국 홍보 대사도 맡고 있고 태국에서는 국민 아이돌 대접을 받는다고 하는데요. 태국에서는 태국 국민이 닉쿤을 대다수 알고 있다고 표현할 정도로 인지도가 높다고 하죠.  닉쿤은 태국 영화 '세븐 섬씽' 중국 드라마 '일과 이분의 일의 여름' '오로라를 찾아서' 태국 영화'Brother of The Year' 에 출연한 바 있습니다. 


닉쿤씨 근황이 너무 궁금했는데 이렇게 아스달 연대기를 통해 닉쿤씨를 다시 보게 되어 너무 기쁜데요. 닉쿤씨 아스달연대기에서 연기 호평 받기를 기대하며 팬으로써 본방 사수 열심히 하겠습니다! 닉쿤씨 화이팅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