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너무나 청순한 미모로 등장한 '불타는 청춘'의 새친구 김윤정씨가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오늘은 불타는 청춘 새친구 김윤정 씨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윤정씨는 '포카리 5기 모델' 로 활동하며 대중들에게 본격적으로 얼굴이 알려진 배우인데요. 과거 포카리 광고 모델은 스타 등용문으로 유명했었습니다. 이후 김윤정씨는 수많은 인기 광고에서 얼굴을 알렸고 '뽀뽀뽀' 의 뽀미언니로도 활약했죠. 


김윤정씨는 원조 청순 요정으로 불리며 포카리, 로션, 과자 광고 등 10대 시절에 CF요정으로 스타덤에 올랐으며 드라마 '오박사네 사람들' 'LA아리랑' '그대 그리고 나' 등에서 연기력을 뽐내기도 했죠. 

김윤정씨는 환하게 웃을때마다 드러나는 덧니가 매력포인트였는데요. 그 당시 '덧니팬'을 양성할 정도로 인기가 많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후 김윤정씨는 2년 가까이 활동을 중단했는데요. 그 이유가 바로 매력포인트였던 덧니 교정 때문이였다고 하죠. 


당시 김윤정씨의 인터뷰를 살펴보면 "언제까지 귀엽고 깜찍한 이미지로 남을 수는 없다. 본격적으로 성인 연기자가 되고 싶다" 라고 밝히며 트레이드마크였던 덧니를 포기한 이유를 설명하기도 했습니다. 

김윤정씨는 불청에서 구본승씨에 대해 "저의 이상형과 같은 구본승 씨도 보고 싶고" 라며 구본승씨에 대한 관심을 내비췄는데요. 마중을 나온 구본승씨는 김윤정씨를 보고 "CF도 알고, 얼굴도 아는데" 라며 말을 흐리자 김윤정씨가 "저는 김윤정이다" 라며 자신을 소개했죠. 


김윤정씨는 "요새 회사를 다니고 있어서 연차를 쓰고 왔다. 지금 친구가 오래 운영하고 있는 인터넷 쇼핑몰에 회사원으로 출근하고 있다. 내일까지 휴가다" 라며 근황을 전했습니다. 김윤정씨는 1977년생으로 올해 나이 43세 입니다. 김윤정씨 학력은 서일대학 연극영화과를 졸업, 1992년 kbs 특채 탤런트로 데뷔를 했었죠. 


김윤정씨 결혼 유무에 대한 관심 역시 뜨거운데요. 김윤정씨가 결혼을 했는지 아님 이혼을 했는지 남편, 자녀가 있는지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한편 김윤정씨가 이상형이라고 밝힌 구본승씨는 1973년생으로 올해 나이 47세 입니다. 김윤정씨와는 4살 나이 차이가 나죠. 구본승씨 같은 경우 결혼 후 이혼을 했다는 루머가 있었으나 사실이 아니며 결혼을 아직 안한 미혼 이십니다. 



구본승씨는 94년도에 데뷔한 뒤 '너 하나만을 위해' '시련' 등 가수 활동을 하기도 했는데요. 그 밖에도 '종합병원' '남자만들기' '신고합니다' '승부사' 점프' '마법의 성' 등 활발한 연기활동을 하며 활약한 바 있습니다. 

구본승씨는 예전에 '해피투게더 3'에 출연하여 지난 긴 공백 기간에 대해 언급한 적이 있는데요. 구본승씨는 결혼을 아직 안한 미혼인 이유에 대해 "너무 일에만 집중해서 그랬는지, 결혼 생각을 할 이성을 아직 만나지 못했다" 라고 고백했죠. 


구본승씨는 아무래도 강경헌씨와 핑크빛 기류의 묘한 분위기를 타고 있는 배우이기 때문에 김윤정씨의 등장이 어떤 영향을 끼칠지 궁금해지는데요. 아무쪼록 즐겨보고 있는 불타는 청춘 방송에 이렇게 예상 밖에 새친구들이 등장하여 더욱 더 재밌는 것 같습니다. 김윤정씨 앞으로도 불청 자주 나와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