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쌍 출신 개리가 오는 8월 2일 새 디지털 싱글로 컴백 소식을 알려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개리의 새 신곡 타이틀은 '퍼플 비키니' 로 확정되었다고 합니다. 그동안의 개리의 근황을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오늘은 개리의 결혼 소식, 아내, 아들 등 개리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수 개리의 소속사는 양반스네이션 인데요. 개리 소속사 측은 오늘 30일 "개리가 8월 2일 발매하는 새 디지털 싱글명은 '퍼플 비키니' 로 여름 취향을 저격하는 칠 chill 한 썸머송이다" 라고 밝혔습니다. '양반스네이션' 소속사는 리쌍의 사실상 해체로 개리가 따로 혼자서 세운 기획사죠.


이번 싱글 앨범은 개리가 작년 8월 발표한 '태양' 곡에 이어 1년만에 발매하는 신곡인데요. 그동안 개리의 개성있는 음악과 스토리 있는 가사를 기다려온 팬들에게는 더욱 더 반가운 소식이죠. 개리의 새 디지털 싱글 '퍼플 비키니' 는 8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고 합니다. 

리쌍 출신 개리는 지난 2017년 결혼을 했는데요. 개리의 아내 분은 개리가 대표로 있던 '리쌍컴퍼니'의 직원이였다고 합니다. 또한 2017년 4월 일반인 여성과 결혼한 개리는 11월에 득남 소식을 알렸죠. 


리쌍의 개리는 1978년생으로 올해 나이 42세 입니다. 그리고 개리의 결혼 소식이 알려졌을 당시 화제가 되었던 아내의 나이는 개리보다 10살 연하인 1988년생으로 올해 나이 32세로 알려져 있죠. 

개리는 2017년 SNS를 통해 결혼 소식을 알리며 아내에 대해 "일반인 여성이다" 라고 언급한 바 있는데요. 개리의 아내 분은 리쌍컴퍼니에서 5년간 근무했던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개리가 언론에 아내의 정보를 공개하지 않았고 리쌍컴퍼니 직원들 역시 아내 김씨가 퇴사할 때까지 개리와 연애를 한 사실을 몰랐었다고 하는데요. 비밀연애를 잘 하고 결혼까지 골인, 득남 출산의 행복을 누리고 계시는 개리 씨죠~

리쌍 개리의 본명은 '강희건' 씨로 데뷔는 1999년 허니패밀리 1집 앨범 '남자 이야기'로 데뷔를 했습니다. 이후 2002년 길과 함께 힙합 듀오 리쌍을 결성한 개리는 '리쌍부르쓰' 'TV를 껐네' '나란 놈은 답은 너다' '우리지금 만나' '사랑은' 'Rush' '내가 웃는게 웃는게 아니야' '광대' 'Ballerino' '헤어지지 못하는 여자, 떠나가지 못하는 남자' 등 수 많은 히트곡을 탄생시켰죠. 


개리의 경우 엇박랩, 어려운 랩, 개리 만의 플로우와 라임으로  랩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아티스트 인데요. 수많은 히트곡의 작사 작곡에도 직접 참여했던 개리이기 때문에 이번 신곡 '퍼플 비키니' 역시 매우 기대가 되고 있는 상황이죠. 

개리는 자신의 SNS를 통해 아들과의 근황을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개리는 "아빠의 하루는 매우 피곤하지만 아주 행복합니다" 라는 글과 함께 아들과 행복한 하루를 보내는 모습들을 공개하며 근황을 알리고 있습니다. 



개리 고향은 서울 송파구 출신이며 학력은 용인대학교 경호학과를 졸업했습니다. 개리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동을 했는데요. 특히 런닝맨 프로그램에서 다양한 활약을 보였으나 2016년 10월 음악 활동에 집중하고 싶다는 이유로 오랫동안 몸담았던 런닝맨 하차를 선언했죠. 

개리의 싱글 디지털 앨범 발표를 통해 개리의 음악을 다시 들을 수 있어 너무 반가운데요. 개리의 신곡 '퍼플 비키니' 로 무더운 여름 더욱 시원하게 보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개리씨 응원합니다 '퍼플 비키니' 대박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