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허성태 씨가 '구해줘 홈즈' 에 홍은희 씨와 함께 스페셜 코디로 출연하여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오늘은 통영 전문가 영화배우 허성태 씨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구해줘 홈즈' 방송에는 통영에서 음식점을 운영하는 의뢰인이 자녀들의 음악 교육을 위해 단독주택을 의뢰했는데요. 현재 아파트에 거주 중인 의뢰인 가족은 피아노 전공 예고 준비 딸과 기타를 배우는 아들을 위해 층간 소음 걱정 없는 단독주택을 찾는다고 구해줘 홈즈 프로그램에 의뢰를 하였죠. 


오늘 스페셜 코디로 출연하신 영화배우 허성태 씨 같은 경우 초반에 예능 출연이 낯설어 많이 긴장을 해보였지만 후반으로 갈수록 통영 홍보대사 허경환 씨와 환상의 케미를 보여주며 새로운 예능 캐릭터의 모습을 보였는데요. 

배우 허성태 씨는 데뷔 전 거제도 조선소에서 4,5년 일을하며 거제에서 생활을 해 인근지역인 통영에 자주 방문했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지리적 특성을 잘 알고 있다고 하죠. 또한 최근 원룸에서 투룸으로 이사를 하며 발품을 팔며 안목을 키웠기 때문에 이번 미션에 자신이 있다며 강한 자신감을 내비췄죠.


영화배우 허성태 씨는 1977년생으로 올해 나이 43세이며 키는 180cm의 큰 키를 소유하고 계십니다. 영화배우 허성태 씨의 고향은 부산광역시로 알려져 있으며 학력은 부산대학교 노어노문학과 학사 과정을 이수하셨죠. 

영화배우 허성태 씨는 연관 검색어에 '허성태 대기업' 이 함께 뜨는데요. 영화배우 허성태 씨는 LG전자 해외영업부서에서 러시아 시장 LCD TV영업을 담당했던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허성태 씨는 인터뷰에서 "과장 좀 보태면 모스크바 시내의 모든 호텔에 달린 LG LCD TV는 내가 달았다" 라고 밝히기도 했죠. 


영화배우 허성태 씨는 LG전자 해외영업부서 이후 이직을 하여 또 다른 대기업 회사인 대우조선해양 기획조정실에서 근무를 했는데요. 그 후 35세에 늦은 나이에 SBS 기적의 오디션에 참가하여 배우의 길을 걷게 되었다고 합니다. 

허성태 씨는 과거 대기업에서 일하던 시절 연봉을 7000만원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그렇게 연봉 7000만원을 받던 대기업을 그만두고 배우의 길을 걷게 되었다고 하죠. 허성태 씨는 "솔직히 오디션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과정에 있어서 심각하게 고민을 많이 했다. 선택에 대한 후회도 있었다." 라고 밝혔는데요. 지금은 "지금대로만 했으면 좋겠다. 더 욕심 부리지 않는다. 하다보면 잘 될거라 믿는다" 라며 연기에 대한 열정을 표현했습니다. 


허성태 씨는 어릴 때 집안 형편이 좋지 않아 연기에 대한 생각이 전혀 없었다고 하는데요. 늘 부모님에 대한 효도, 자랑스러운 막내 아들이 되는 것을 목표로 열심히 공부를 했다고 하죠.

영화배우 허성태 씨는 60여편의 영화 조연으로 출연하다 2016년 '밀정' 에서 송강호에게 뺨을 맞는 신으로 유명해졌는데요. 그 후 '범죄도시' '남한산성' '꾼 '이몽' '왓쳐' 등에 출연하며 배우 허성태 씨의 얼굴을 각인시켰죠. 허성태 씨는 범죄도시 작품으로 2018년 제26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영화부문 남자 우수연기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허성태 씨는 배우 일을 하면서 월 수입이 제로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인생이 바닥으로 꺾임을 당하면서 조울증이 왔고 치료도 받았다고 합니다. 그럼에도 5년의 무명 시절을 견딜 수 있었던 것이 가족이라고 하는데요. 허성태 씨는 2010년 11월에 결혼을 했고 혼인 신고는 최근에 했다고 하네요. 허성태 씨는 결혼 후 6개월만에 회사를 그만두고 배우의 길을 걷게 되었다고 합니다. 

허성태 씨는 한 인터뷰에서 아내에 대해 언급을 했는데요. 허성태 씨는 "저는 미래에 대해 걱정이 많고 예민하고 섬세한데 아내는 별 걱정 안하고 사는 스타일이다. 그래서 큰 걱정을 안했다. 아내와 가족들 때문에 버틸 수 있었다" 라며 아내에 대한 고마움을 표현했습니다. 또한 아내가 밀정에 대한 후기로 "영화를 보고 딱 두마디를 했다. '못생겼어. 망둥이 같다.' 라고...아내가 굉장히 직설적이다. 그래서 더 좋다" 라며 아내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죠. 오늘 '구해줘 홈즈' 에 허성태 씨가 출연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오늘 방송을 계기로 좀 더 많은 작품들에서 다양한 캐릭터로 만나뵐 수 있길 바랍니다. 영화배우 허성태 씨 화이팅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