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7일 밤 미운 우리 새끼에 정일우가 게스트로 출연을 했는데요. 17일 미우새에는 임원희와 박수홍 이 만나는 장면이 나옵니다. 미우새 박수홍 은 임원희에게 클럽의 장점들에 대해 늘어놓기 시작하죠. 




미우새 박수홍 은 임원희 에게 "클럽 한번 경험하면 미친다" 라고 말하며 임원희에게 클럽 음악을 들려줍니다. 미우새 박수홍은 또 "인류의 가장 오래된 예술 행위가 춤인거 아시죠?" 하며 클럽의 장점에 대해 늘어놓기 시작했고 이를 시청하고 있는 박수홍 어머니는 난처한 표청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임원희는 박수홍의 클럽 사랑 홍보를 들으며 "클럽이 나랑 안맞는게 음악이 너무 크다" 라고 설명하며 박수홍의 오랜 클럽 홍보 설득에도 그다지 관심을 보이지 않습니다. 평소 임원희은 박수홍이 왜 그렇게 클럽을 다니는지 궁금했다며 질문을 했는데 클럽에 여전히 푹 빠져있는 박수홍의 대답 "클럽 한번 빠지면 미친다" 였습니다. 


물론 박수홍 씨 같은 경우 워낙 클럽을 사랑하는 클러버로 잘 알려져 있고 미우새에 출연해서요 이런 저런 클럽 홍보를 많이 했었죠. 지난 미우새 에피소드에서는 빅뱅 승리 와 함께 나와 클럽에서 즐기는 모습이 방송을 탔었습니다. 





빅뱅 승리가 박수홍 을 발리에 초대해 발리 클럽에서 둘이 재밌게 즐기고 노는 모습이였죠. 박수홍 승리 둘 나이차이가 20살 가까이 나는데도 그런 사실이 무색할 만큼 친한 친구처럼 재밌고 클럽에서 노는 모습이였습니다. 



미우새 방송만 봐도 승리와 박수홍 이 꽤 친한 사이라는 것이 밝혀지며 클럽 버닝썬 과 박수홍 관계에 대해서도 궁금해하는 누리꾼들이 많습니다. 또한 오늘 17일 미우새 방송에서 박수홍이 "클럽 한번 경험하면 미친다" 와 같은 다소 자극적인 발언을 하면서 현재 버닝썬과 연결되어 있는 약물, 마약, 버닝썬 성폭행, VIP룸 논란 등과 박수홍이 말하는 클럽 경험이 연결되어 있는 것이 아니냐 라는 추측입니다. 



사실 이렇게 버닝썬 클럽 사건으로 클럽 문화에 대해 쉬쉬하고 있는 사회 분위기에서 미우새에 박수홍이 클럽의 장점을 나열하는 모습은 시청자로 하여금 인상을 찌푸리게 만들었습니다. 



박수홍은 풍문으로 들었쇼 프로그램 MC를 맡고 있는데요. 풍문으로 들었쇼 에서 버닝썬 사건에 대한 내용이 다뤄졌습니다. "승리와 버닝썬 클럽을 둘러싼 진실 공방" 이라는 주제였는데요. 박수홍은 클럽 버닝썬에 대해 박수홍은 클럽에서 샴페인 호구 라고 불릴  정도로 즐겁게 즐기고 그냥 가는 건전한 클러버라고 자신을 설명했습니다. 




박수홍은 또한 클럽 문화를 여전히 지지하며 "일부 몰지각한 사람들이 버닝썬과 같은 클럽 VIP룸에서 했던 잘못된 행동 때문에 그런 것들이 문제가 되는 것이지 일반적으로 클럽의 잘못은 없다" 라며 클럽 문화를 옹호하는 발언을 조심스레 했었죠. 



오늘 미우새 박수홍 임원희 편에 대해 누리꾼들은 "지금 버닝썬 사태 때문에 클럽들 초비상에 쉬쉬 분위기인데 클럽 홍보대사 박수홍 웬말이냐" "박수홍 나잇값좀해라" "저거 버닝썬 사건 전에 찍었을 텐데. 제작진이 박수홍 저런 건 알아서 짤라야지" "요즘 클럽 때문에 시끄러운데 박수홍씨 클럽 얘기로 이미지가 더 나빠지겠네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클럽 버닝썬 대표 자리로 있었던 빅뱅 맴버 승리와 꽤 친분이 있어보이는 박수홍. 그리고 박수홍과 버닝썬의 관계. 박수홍이 말하는 한번 빠지면 헤어나올 수 없다는 경험은 어느 부분까지 내포하는지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