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장범준 송승아 커플이 출연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벚꽃엔딩, 여수밤바다 등 수많은 히트곡들로 유명한 가수 장범준은 지난 20일 라디오스타 방송에도 출연하며 최근 예능을 많이 하는 이유를 밝혔죠. 


솔직 당당한 매력의 장범준이 말한 라디오스타 출연 이유는 "이 방송 다음날 앨범이 나와서 홍보하러 왔다" ㅎㅎ 너무 '장범준스러운' 대답인 것 같습니다. 오히려 솔직해서 더욱 더 보기 좋은 장범준씨죠. 


장범준씨가 육아프로그램인 슈돌에 출연하게 된 계기도 역시 앨범 홍보 50%. 평소 앨범 작업을 시작하면 장범준씨가 집에 잘 안들어가기 때문에 육아를 좀 더 도와주고 싶어 슈돌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슈돌 조하남매가 아빠 장범준과 함께 방문했던 옷가게가 화제가 된 적이 있죠. 슈돌 장범준 옷가게로 알려진 창고형 옷가게는 '구리 맘스아동복' 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매대상품 가격이 3300원이라고 하죠. 슈돌 장범준 옷가게 구리 맘스아동복은 경기도 구리시 갈매동 136-1 번지에 위치하고 있다고 하네요. 



장범준씨는 1989년생 올해 나이 31세 입니다. 장범준 학력은 담양한빛고등학교 졸업, 상명대학교 애니메이션학과를 나왔죠. 장범준씨 키는 169cm 입니다. 버스커버스커 장범준씨는 2011년 슈퍼스타K3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며 데뷔한 싱어송라이터인데요.  TV출연을 거의 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내놓는 음반마다 빅히트를 치고있죠. 


슈돌에 장범준 송승아 커플이 출연하며 자연스럽게 장범준 아내 송승아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는데요. 장범준 아내 송승아씨가 얼굴도 예쁘고 몸매도 예쁘시니 자연스럽게 송승아 직업에도 관심이 쏠리게 되었지요.

 

송승아 직업은 배우입니다. 송승아는 2013년 MBC 드라마 '그대 없인 못 살아' 로 배우 데뷔를한 경력이 있습니다. 당시 송승아씨는 배우 직업 활동을 하며 '송지수' 라는 예명을 썼다고 하네요. 


송승아씨는 1993년생으로 올해 나이 27세 입니다. 송승아 키는 164cm로 알려져 있고 몸무게가 42kg 라고 하네요. 안그래도 송승아씨 몸매가 좋다고 느꼈는데 키도 크고 몸매도 날씬하고 비율도 좋으신 것 같습니다. 


장범준 아내 송승아 학력은 전주한일고등학교 졸업으로 장범준 송승아 둘 다 전라도가 고향이네요. 장범준씨는 고향이 광주광역시죠. 송승아씨가 가수 준비를 하고 있을 당시 기타를 가르쳐준 선생님이 장범준씨 친구여서 그 분을 통해 만나게 되어 2년 열애, 2014년 4월에 결혼을 했다고 하죠. 당시 장범준씨 나이 24살 송승아씨 나이 20살이였죠.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는 장범준 송승아 커플. 아이들 이름도 너무 독특한것 같습니다. 여자아이 '장조아' 남자아이 '장하다' 조아하다. 슈돌에서 서툴지만 최선을 다하는 아빠의 육아 모습을 보여주는 장범준씨는 라디오스타에 출연하여 '벌써12시' 노래를 불렀죠. 


섹시한 청하의 벌써12시를 아주 정직하게 부르는 장범준씨 ㅎㅎ 이게 또 장범준씨 스타일이기 때문에 또 다른 매력을 보여줬던 것 같습니다. 장범준씨 대치동 빌딩만 현시세 40억 2017년 기준 벚꽃엔딩의 저작권료만 60억이 넘는다고 하네요. 독특한 매력의 장범준씨와 아내 송승아씨 앞으로도 지금처럼 이쁘고 아기자기한 모습 슈돌에서 더욱 더 보여주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