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배우 유선씨가 해피투게더 4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특집에 출연한다고 하여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현실 모녀 케미를 뿜어내는 김해숙, 유선, 김소연, 김하경 출연 오늘 해피투게더4 배우 유선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유선은 1976년생으로 올해 나이 44세 입니다. 키는 166cm에 몸무게 46kg 으로 정말 키도 크고 날씬한 몸매를 소유하고 계시죠. 배우 유선씨의 본명을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배우 유선씨 본명은 왕유선 입니다.

 


유선씨 학력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를 졸업했고 연극원 2기로 배우 황석정씨와 동기입니다. 배우 유선씨는 '2001년 MBC베스트극장-미필적고의에 의한 사랑'으로 데뷔를 했는데요. 그후 유선씨 출연작으로는 '검은집' '가발' '4인용 식탁' '솔약국집 아들들' '범죄의 재구성' '글러브' '이끼' '우리 갑순이' '히말라야' '크리미널 마인드' 등이 있죠. 




유선씨는 결혼을 2011년 했으며 유선씨 남편은 차효주씨 입니다. 남편 차효주씨를 1998년 모임을 통해 만나 두 분이 10년동안 친한 친구로 지내다가 2007년 본격적으로 결혼을 전제로 열애를 하며 2011년 유선씨와 남편 차효주씨가 결혼을 하게 되었죠. 



남편 차효주씨 나이는 유선씨보다 3살 많은 1973년생 47세 입니다. 배우 유선씨 남편 차효주씨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배우 유선씨 남편 차효주씨 직업은 본래 광고계와 엔터테인먼트 업종에 오랫동안 종사하시다가 현재는 개인 사업을 하신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배우 유선씨와 남편 차효주씨 2014년 1월 득녀를 했으며 출산과 육아를 위해 잠시 공백기를 갖기도 했죠. 남편이 평소 유선씨 육아를 많이 도와주고 있다고 하네요. 유선씨는 '해피투게더 4' 방송에서 배우 황정민과의 특별한 인연에 대해 언급했다고 하여 이목을 끌고 있는데요. 



배우 황정민과 유선은 같은 연극단 선후배 사이로 유선씨는 황정민씨가 '내 인생의 구세주다' 라고 말했죠. 유선씨는 "황정민이 내 결혼식 축가를 위해 반주자까지 직접 섭외하고 지방까지 내려가서 축가 연습을 했다" 고 전했으며 유선씨가 산후우울증이 있을 때 황정민씨에게 이런 슬럼프 고민을 하니 황정민씨가 며칠 후 영화 '히말라야'에 특별 출연을 해달라고 연락을 해왔다고 하네요. 


그렇게 유선씨가 답답하고 산후우울증으로 인해 힘들어하고 있을 때 정말 친오빠처럼 옆에서 고민도 들어주고 직접 해결책도 제시해줬던 황정민씨이기에 유선씨가 더욱 더 고마운 마음, 감사한 마음이 들었던 것 같네요. 


유선씨 과거 사진을 보면 외모가 지금이랑 별반 다르지 않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과거 헤어스타일 메이크업 패션 정도만 다르지 몸매도 외모도 지금이랑 많이 차이가 없어 보입니다. 


배우 유선씨는 평소 시사회 등 공식 석상에서 미니스커트에 검은 스타킹 패션을 많이 보여줘 섹시한 몸매를 소유한 배우라는 이미지가 더 강하죠. 40대에 출산도 하셨는데 정말 탄탄하고 예쁜 몸매를 유지하고 계신 것 같습니다. 


요즘 세젤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딸 드라마에서 큰딸 강미선 역할을 맡으며 엄마와 티격태격하는 현실 모녀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배우 유선씨 결혼 후 출산과 육아로 공백기가 길었던 만큼 앞으로도 더욱 더 멋진 배우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