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전참시에는 이영자씨 매니저 송성호씨가 강의 제안을 받아 이영자씨가 응원하는 모습이 담긴다고 하는데요. 전참시에 오랜만에 이영자씨와 이영자씨 매니저 송성호씨가 출연하게 되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영자씨 매니저 송성호씨는 어느새 매니저 경력 11년차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이영자씨에게 강의 제안이 들어온게 아니라 이영자씨 매니저에게 강의 제안이 들어오면서 이영자씨가 깜짝 놀라는 한편 응원과 함께 강연을 하면 맛있고 비싼 음식을 사주겠다고 매니저에게 약속을 했다고 하네요 ㅎㅎ 



이영자씨는 MC이자 개그우먼으로 1991년 MBC '개그콘테스트' 를 통해 데뷔를 했는데요. 이영자씨는 1968년생으로 올해 나이 52세 입니다. 이영자씨는 이영자씨를 본명으로 아시는 분들이 많은데 이영자씨 본명은 이유미씨죠. 


이영자씨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를 나온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90년대 혜성처럼 코미디계에 등장했던 이영자씨는 개그우먼으로 엄청난 인기를 얻었는데요. 그러던 중 2000년 대 초반 다이어트 사건으로 곤욕을 치르고 잠시 연예계를 떠났었죠. 


이영자씨 다이어트 비디오 사건은 다음과 같았죠. 한동안 보이지 않던 이영자씨가 갑자기 날씬해져서 TV에 다시 출연했고 이영자씨의 다이어트 비법 비디오는 그 당시 불티나게 팔렸습니다. 한달만에 무려 5만장이나 판매가 되었다고 하죠. 


그러나 어느날 갑자기 한 성형외과 의사가 "이영자씨는 다이어트를 한 게 아니라 우리 병원에서 지방흡입술을 받았다" 라고 폭로를 하게 됩니다. 그러면서 이영자씨는 처음에는 아니라고 부정했지만 결국 사실로 밝혀져 대중들의 비난을 못이겨 결국 브라운관을 한참 떠났었죠. 


이영자씨는 사실 지방흡입술을 받기는 했지만 당시 36kg 정도를 감량한 것으로 봐서 지방흡입술만 받은 것이 아니라 정말 운동과 함께 다이어트를 해서 그 정도의 몸무게를 감량했을거라고 합니다. 지방흡입술 만으로는 보통 최대 10kg 이상을 빼기는 힘들다고 하죠. 이 성형외과 의사는 최순실 게이트와도 관련이 있는 성형외과 의사라고 하니 이영자씨가 뭔가 피해를 봤던 것 같습니다. 


이영자씨는 매니저가 30번이 넘게 교체 되었다고 하는데요. 그 이유를 이영자씨는 솔직하게 밝혔죠. 이영자씨는 매니저가 자꾸 교체 되었던 이유로 매니저가 그만뒀던 것이 아니라 이영자씨 때문이라고 밝혔는데요. 이영자씨는 매니저가 원래 다 해주는 건줄 알고 마음껏 신경질내고 화내도 되는 줄 알았다고 하네요. 그러다가 25번째 매니저부터는 존댓말을 하기 시작했고 화법도 바꾸려고 노력했다고 하죠. 


전지적 참견 시점 이후 휴게소 음식 판매율이 200%급증하는 등 이영자씨와 이영자씨 매니저 송성호씨의 케미가 정말 대단했는데요. 이영자씨와 매니저 송성호씨의 먹방로드는 정말 많은 인기를 끌었습니다ㅎㅎ 이영자씨는 그 인기에 힘입어 작년에 MBC, KBS 에서 데뷔 27년만에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죠.


이영자씨 매니저 송성호씨는 1985년생으로 올해 나이 35세이며 현재 여자친구가 있다고 하네요. 여자친구와 결혼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으나 때가 되면 좋은 시기에 결혼을 하시리라 봅니다. 송성호씨 과거 지금보다 말랐던 사진들도 인터넷에 올라올 만큼 이영자씨 매니저 송성호씨 인기와 인지도가 많이 올라가 있죠.

 

정말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묵묵히 일하시는 매니저분들 너무 대단하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연예인분들 스케줄 다 함께 다니고, 운전도 다 하며, 그렇게 일하는게 정말 힘든 일인데 매니저분들 정말 대단하신 것 같습니다. 이영자씨 송성호씨 두분의 케미가 돋보이는 만큼 앞으로도 두 분의 좋은 인연 쭉 오래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응원합니다 이영자씨 송성호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