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MBC 예능 프로그램 '오래봐도 예쁘다' 에 반려견 쬬코를 잃고 펫로스 증후군에 걸린 이연복 쉐프와 그를 이해하는 이영진씨의 모습이 방송에 나오며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오늘은 모델 겸 배우 이영진씨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연복 쉐프가 겪고 있는 펫로스 증후군 뜻은 '가족처럼 사랑하는 반려동물이 죽은 뒤에 경험하는 상실감과 우울 증상' 을 말합니다. 저도 반려견을 키우는 입장이라 언젠간 찾아올 펫로스 증후군이 너무 두렵기만 한데요. 이연복 쉐프님은 5년 전 애지중지하던 반려견 쬬코가 세상을 떠났다고 하네요. 


이연복 쉐프님은 그 후 트라우마로 새로운 반려견을 들이지 못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에 이연복 쉐프는 오래봐도 예쁘다 프로그램에서 모델 겸 배우 이영진씨의 반려견 크림이의 펫시터로 나서며 펫로스증후군을 극복하려는 노력을 보였죠. 

이영진씨의 반려견 차우차우 크림이는 최근 아파서 다리 하나를 잃었다고 하는데요. 이영진씨는 "처음에는 크림이가 퇴행성 관절염이라면서 다이어트를 하라고 하더라. 그런데 나중에 알고 보니 병이었고, 제가 늦게 알아서 다리를 잃게 된 것 같다"며 이연복 쉐프가 키우던 강아지가 몸이 안 좋아 무지개 다리를 건너 슬퍼하는 마음을 공감하며 마음 아파했습니다. 




배우 이영진씨는 1981년생으로 올해 나이 39세 입니다. 모델 겸 배우 이영진씨는 1998년 하상백 쇼 모델로 데뷔를 했죠. 이후 이영진씨는 배우로써 '여고괴담 두번째 이야기' '스마일 어게인' '맞짱' '마스터 국수의 신' '위대한 유혹자' '닥터 탐정' 등 다양한 작품과 예능 프로그램 진행 등 여러 방송 활동을 이어오고 있죠. 

배우 이영진씨 학력은 전북과학대학 디지털 영상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백제예술대학교 모델과 겸임 교수직을 맡은 바 있습니다. 배우 이영진씨는 그것이알고싶다 PD 출신인 배정훈씨와 열애 중인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되었는데요. 배우 이영진씨 소속사는 지난해 3월 "열애한 지 1년정도 됐으나 일반인이기에 밝히기 조심스럽다. 결혼 예정은 아니다" 라고 공식 발표를 한 적이 있습니다.


이영진씨의 남자친구로 알려져 있는 배정훈 PD는 SBS 교양국 소속의 PD로 1983년생 올해 나이 37세 입니다. 이영진씨와는 2살의 나이 차이가 나는 연상연하 커플이죠. 배정훈 PD는 작년 '김어준의 블랙하우스' '궁금한이야기Y' '한밤의 TV연예' '그것이 알고 싶다' 등을 연출한 바 있습니다. 


배정훈 PD 학력은 서울대학교 인류학 학사 과정을 밟은 것으로 알려져 있죠. 이영진 배정훈 커플은 작년 12월 크리스마스날 함께 찍은 달달한 인증샷을 공개해 이목을 끌기도 했는데요.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은 아직 전해지지 않고 있습니다. 


오래봐도 예쁘다 프로그램을 통해 배우 이영진씨를 오랜만에 방송에서 보는 것 같아 너무 반가웠는데요. 아무쪼록 이연복 쉐프님 이영진씨의 크림이를 통해 펫로스 증후군 꼭 극복하셨으면 좋겠고, 이영진씨 배정훈씨 결혼 소식도 곧 전해졌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