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덕화TV2  덕화다방' 프로그램에 빅마마 이혜정 씨와 남편 고민환 씨가 덕화다방의 게스트로 출연한다고 하여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오늘은 요리연구가 이혜정 씨와 남편 고민환 씨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덕화다방에는 빅마마 이혜정 씨와 남편 고민환 씨가 출연하여 비빔밥 등 다양한 음식을 만들어 다 함께 즐기는 모습을 보여준다고 하는데요. 항상 유쾌 상쾌한 매력의 빅마마 이혜정 씨와 남편 고민환 씨가 오늘 덕화다방에서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덕화티비2 덕화다방'은 아름다운 시골 카페에서 펼쳐지는 덕화 부부의 예측할 수 없는 '덕화다방' 창업기를 그리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현재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프로그램인데요. 저번 주에는 전영록 씨가 깜짝 출연하여 화제가 되기도 했죠. 

요리연구가 이혜정 씨는 1956년생으로 올해 나이 63세 입니다. 나이에 비해서 정말 젊어보이시고 피부도 너무 좋으시죠. 이혜정 씨의 고향은 경상북도 대구시 출생이시며 학력은 대구효성여자대학교 가정학과 학사 학위를 취득하셨습니다. 현재 해당 대학교는 대구가톨릭대학교와 통합되었죠. 


요리연구가 이혜정 씨는 1993년 대구 MBC 요리강사로써 첫 데뷔를 하였는데요. 평소 '빅 마마' 라는 별명으로 유명하신 요리연구가 이시죠. 빅마마 이혜정 씨는 워낙 입담도 좋으시고 예능감도 뛰어나시기 때문에 요리 프로그램 내지 주부 대상 프로그램 등 주기적으로 여러 방송에 출연해오고 계십니다. 

요리연구가 이혜정 씨의 아버지는 이종대 씨 인데요. 이혜정 씨 아버지께서 전 유한킴벌리 회장이셨다고 하네요. 이혜정 씨 아버지 이종대 씨는 국내에 처음으로 두루마리 휴지 기술을 해외에서 배워와 전파하신 분으로 유명하시며 작년 겨울 향년 85세에 별세하셨습니다. 



이혜정 씨 남편 고민환 씨는 1952년생으로 올해 나이 68세 이십니다. 학력은 서울대학교 대학원 의학박사 과정을 졸업하셨죠. 고민환 씨는 2014년부터 을지병원 산부인과 교수를 역임하셨고 현재 대한여성성의학회 창립준비위원장, 대한 여성성의학회 회장 직을 맡고 계십니다. 

이혜정 고민환 부부 슬하에는 아들 1명, 딸 1명이 있는데요. 이혜정 씨 딸 고준영 씨 역시 직업이 엄마와 같은 요리 연구가 이시죠. 이혜정 고민환 부부 아들 고준구 씨 같은 경우 미국에서 법학박사 과정을 이수 중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혜정 씨 딸 고준영 씨는 1982년생으로 올해 나이 38세 이시며 학력은 존슨앤웨일즈대학교를 졸업했습니다. 현재 '키친스토리' 라는 온라인 반찬 쇼핑몰의 사내이사직을 맡고 계시죠. 

요리연구가 이혜정 씨는 15년 가까이 평범한 전업주부로 살다가 고민환 씨를 통해 180도 다른 인생을 살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이혜정 씨가 요리연구가가 된 것은 39세 나이가 되어서라고 합니다. 24살 어린나이에 대대로 의사인 집안의 의사 남편 고민환 씨와 결혼해 15년 동안 요리에 대한 꿈을 잊고 아내이자 엄마로서만 살고 계셨는데요. 인생 역전의 계기가 있었다고 하죠. 


이혜정 씨가 39세가 되던 해 남편과 대판 싸움을 했다고 하는데요. 15년 동안 최고 위기의 싸움이었다고 합니다. 그 때 남편 고민환 씨가 "네가 할 줄 아는 게 뭐가 있어" 라고 했고 그 때 이혜정 씨 스스로를 다시 돌아보는 계기가 되었다고 합니다. 스스로 '나는 요리 잘하는 사람'이라는 걸 깨닫고 이혜정 씨는 사람들이 원하는 대로 요리를 가르쳐 주는 직업을 찾게 되었다고 밝혔죠. 

요리연구가 이혜정 씨와 남편 고민환 씨는 평소 너무나 다른 성격 차이 때문에 티격태격 하는 모습을 방송에서 자주 보여주시는데요. 그러면서도 서로 결국 이해하고 살아가는 모습이 다른 일반 가정들의 모습과 비슷한 것 같습니다. 오늘 덕화다방에서의 이혜정 고민환 부부의 활약 기대하며 재밌게 방송 시청 하겠습니다. 빅마마 이혜정 씨 응원합니다~~! 




댓글